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팅크웨어, 봄맞이 아이나비 전자지도 정기 업그레이드

공유
0

팅크웨어, 봄맞이 아이나비 전자지도 정기 업그레이드

2개월 단위 업데이트 통해 운전자에게 최신 도로정보 지원

아이나비 전자지도 업그레이드이미지 확대보기
아이나비 전자지도 업그레이드
팅크웨어(대표 이흥복)가 봄 시즌을 맞아 아이나비 전자지도에 대한 정기 업그레이드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팅크웨어는 전국적으로 변화되는 도로정보의 빠른 업데이트를 위해 현지조사를 통해 지속적인 데이터 수집 및 분석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2개월 단위의 정기적인 전자지도 업그레이드로 도로 정보를 제공해 최고 수준의 지도 데이터 확보 및 품질 유지를 통해 사용자에게 효율적인 경로안내를 지원 및 만족도를 높이고자 노력하고 있다.

24일부터 진행되는 아이나비 전자지도 정기 업그레이드에서는 전국 46개의 시군구의 변경된 국도를 포함한 고속, 지방, 일반 도로정보 등에 대한 업데이트가 진행됐으며, 상일IC 개량공사, 지도-임자도로 건설공사구간 등 45개의 변경 도로정보가 추가 업데이트 됐다.

하남시청역, 강일역(서울5호선), 의정부 을지대학교 캠퍼스,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등 새롭게 오픈 하는 주요 관심지점(POI, Point of Interest)에 대한 정보도 업데이트 된다. 또한 전국 주유소, 충전소, 맛집, 프랜차이즈 음식점 등의 변경, 개선된 정보와 더불어 추천 테마정보도 같이 제공된다.

팅크웨어 관계자는 "3월 아이나비 전자지도 정기 업그레이드에서는 최근 변경된 도로 및 주요 관심지점에 대한 최신 정보는 물론 봄 시즌에 맞는 다양한 테마정보도 업데이트 된다"며 "전자지도 정기 업그레이드를 통해 보다안전하고 효율적인 차량 운행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노진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inrocals@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