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코로나로 바깥활동 줄어든 자녀에게 '어린이날 선물' 자전거 어때요~

공유
0

코로나로 바깥활동 줄어든 자녀에게 '어린이날 선물' 자전거 어때요~

삼천리자전거 2021년형 '어린이자전거' 선보여...안전장치 부품 강화로 사고 예방
'스파이더맨' 인기캐릭터 추가...MTB형 칼리고, 인기제품 '딩고' 블랙컬러도 출시

삼천리자전거가 어린이날에 맞춰 선보인 '2021년형 어린이 자전거' 제품들. 사진=삼천리자전거이미지 확대보기
삼천리자전거가 어린이날에 맞춰 선보인 '2021년형 어린이 자전거' 제품들. 사진=삼천리자전거
다음주에 어린이날(5월 5일)이 있다. 코로나19가 길어지면서 사회적 거리두기에 따른 신체활동이 줄어든 자녀들에게 이번 어린이날 선물로 자전거를 사주면 어떨까.

때마침 삼천리자전거가 어린이날을 앞두고 2021년형 어린이용 자전거 신제품을 내놓아 눈길이 간다.
지난해에도 어린이용 자전거를 선보여 완파 기록을 올린 삼천리자전거는 올해 어린이 취향에 맞게 캐릭터 제품과 기능을 더욱 다양화시켰다.

삼천리자전거는 “안전장치와 직결된 부품도 강화해 운전이 서툴러 다치기 쉬운 아이들의 부상 문제를 개선했다”고 말했다.

즉, 약한 힘으로도 어려움 없이 브레이크를 조작할 수 있는 어린이 자전거용 브레이크 레버를 적용했다.

브레이크 레버와 핸들 사이의 간격을 좁히고, 쉽게 파손되지 않는 연성 재질의 바구니도 장착했다.

삼천리자전거 어린이용 자전거는 공산품 유해물질 안전기준을 통과했으며, 아이들이 다치기 쉬운 부분인 핸들과 체인에 다양한 안전장치를 적용했다.

또한, 아이들이 좋아하는 애니메이션 주인공 모습을 담은 캐릭터 자전거 제품에 ‘스파이더맨’ 디자인을 새로 추가시켰다.
현재 시판 중인 ▲아이언맨 ▲또봇V ▲시크릿 쥬쥬 ▲프린세스 ▲겨울왕국 캐릭터 제품군이 6개로 늘어난 것이다.

캐릭터 디자인은 자전거 차체, 바퀴 커버, 체인 케이스, 수납바구니, 벨 등 자전거의 주요 부분에 노출시켜 눈에 잘 띄도록 했다.

삼천리자전거 아동모델이 '프린세스' 캐릭터 어린이자전거를 타고 있는 모습. 사진=삼천리자전거이미지 확대보기
삼천리자전거 아동모델이 '프린세스' 캐릭터 어린이자전거를 타고 있는 모습. 사진=삼천리자전거

삼천리자전거는 MTB(산악자전거)형 어린이 자전거 신제품 ‘칼리고’도 새로 선보였다.

‘칼리고’는 어린이용 기계식 디스크 브레이크 적용 제품으로, 안정된 주행감과 민첩한 제동력을 선사한다. 그만큼 브레이크 조작이 부드러워 아이들의 손에 부담을 줄여준다.

삼천리자전거 어린이자전거 인기제품인 ‘딩고’도 기존의 파랑·분홍 색상에 검정색 디자인 신제품을 출시했다.

삼천리자전거는 어린이자전거 신제품 출시에 맞춰 오는 5월 5일까지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천리자전거 공식 인스타그램에 올려진 ‘프린세스’와 ‘아이언맨’ 캐릭터 자전거 사진을 이벤트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하면 추첨을 거쳐 자전거를 포함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진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rainygem2@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