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본격 열대야 기승…G마켓∙옥션, '썸머 베딩' 연합 기획전

공유
0

본격 열대야 기승…G마켓∙옥션, '썸머 베딩' 연합 기획전

각종 침구류 판매 급증 트렌드에 맞춰 준비

G마켓과 옥션이 '썸머 베딩'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이베이코리아이미지 확대보기
G마켓과 옥션이 '썸머 베딩'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이베이코리아
온라인 쇼핑몰 G마켓과 옥션이 18일까지 ‘썸머 베딩’ 프로모션을 열고 인기 브랜드의 여름 침구를 할인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

최근 본격적인 장마와 폭염이 시작되며, 각종 침구류 판매가 급증하고 있다. 실제로 G마켓에서는 7월 들어(7월 1~11일) 전년 대비 이불·베개세트가 2배 가까이(93%) 늘었으며, 침대커버는 12%, 왕골자리는 58%, 카펫은 200%씩 증가했다. 옥션은 베개·베개커버(52%), 이불(54%), 침대커버(330%), 소파패드(152%), 쿨매트(85%) 등 여름 관련 침구가 많이 팔렸다.
이런 트렌드를 반영해 썸머 베딩 연합 기획전에는 다양한 여름 침구 인기 브랜드를 모았다. G마켓에서는 20개의 브랜드가, 옥션에서는 19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주요 브랜드로 ▲쁘리엘르 ▲아이르 ▲아망떼 ▲르헤브 ▲이블랑 ▲아르페지오 ▲올리비아데코 ▲리브맘 ▲벨리에르 ▲승승장구 ▲코튼베딩 ▲로미홈 ▲아라크네 ▲헬시메이트 ▲아스파시아 ▲쉬즈홈 ▲홈랩 ▲마요하 ▲뜨란채 ▲이블랑 ▲보노테크 등이 있다.

쿠폰 혜택도 준비했다. 1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 원까지 할인되는 '10% 중복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행사가 종료되는 18일까지 G마켓과 옥션에서 사용할 수 있다.

오지은 이베이코리아 리빙팀 매니저는 “최근 옥션에서 단독으로 진행한 여름 침구 할인전이 호평을 얻어, 참여 브랜드와 상품을 대폭 늘려 G마켓과 옥션 연합 기획전으로 선보인다”면서 “냉방비를 줄여주는 데 도움을 주는 쿨링패드, 시어서커 이불 등 여름철 필수 아이템을 브랜드별로 확인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