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플로, 전 직군 공개채용 실시

공유
0

플로, 전 직군 공개채용 실시

이미지 확대보기
플로(FLO)가 전 직군에서 대규모 채용을 실시한다.

플로 운영사인 드림어스컴퍼니는 신규 채용 사이트를 오픈하고 12월 31일까지 경력직 인재를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채용분야는 테크, 플랫폼, 콘텐츠, 스탭 등 4개 부문이다. 이번 채용을 통해 입사한 전 직원에게는 입사 첫 달 사용할 수 있는 1개월의 유급 리프레시 휴가와 별도의 사이닝 보너스(Signing Bonus)를 지급할 예정이다.
플로의 이번 채용을 통해 올해 말부터 본격적으로 다양한 파트너들과의 협력을 통해 엔터테인먼트 사업·오디오 콘텐츠를 확대하고 플랫폼-크리에이터 동반 성장을 모색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입사지원서는 새롭게 오픈한 채용 사이트에서 접수하며 서류전형, 실무진 면접, 최종 면접, 처우 협의 등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각 전형은 직무 적합도와 드림어스컴퍼니 인재상과의 부합도를 함께 평가할 예정이다. 현재 플로 구성원들의 인터뷰는 물론, 입사 희망자들이 궁금해할 회사와 서비스의 성장 방향과 직원들의 복리후생, 지원 혜택 등의 자세한 정보는 채용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드림어스컴퍼니는 2019년 2월부터 코로나 상황으로 인한 전사 재택근무를 시행 중에 있으며 유연한 근무를 할 수 있도록 주 2회 재택근무, 2주 80시간내 자율적으로 근무시간을 선택할 수 있는 선택적 근무 시간제를 시행하고 있다.

또 사이닝 보너스, 유급 리프레시 휴가 외에도 온·오프라인에서 사용 가능한 100만원 상당의 복지포인트, SK텔레콤 통신비, 본인 및 배우자 건강검진, 주택자금대출 등을 지원하고 있다.


여용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dd093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