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넷마블, 필리핀서 NFT 게임 '골든 브로스' 얼리 억세스 개시

공유
0

넷마블, 필리핀서 NFT 게임 '골든 브로스' 얼리 억세스 개시

아이텀큐브(ITAMCUBE) 기반 블록체인 캐주얼 슈팅 게임

'골든 브로스' 이미지. 사진=넷마블이미지 확대보기
'골든 브로스' 이미지. 사진=넷마블
넷마블 캐주얼 슈팅 게임 '골든 브로스' 얼리 억세스(먼저 해보기) 서비스가 필리핀에서 28일부터 4주 동안 열린다.

'골든 브로스' 얼리 억세스 판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애플 앱스토어·공식 브랜드 사이트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얼리 억세스판의 게임 재화는 'eGBP'로, 정식 론칭 후 아이텀큐브(ITAMCUBE)를 기반으로 한 유틸리티 토큰 'GBC'와 교환할 수 있다.
'골든 브로스'는 넷마블F&C서 개발 중인 캐주얼 슈팅 게임으로 슈퍼셀의 인기작 '브롤스타즈' 등과 유사한 장르 게임이다. 다양한 영웅을 선택, 조합해 3:3 실시간 PvP(Player vs Player)를 벌이는 것을 기준 모드로 한다.

넷마블F&C는 '골든 브로스' 출시를 앞두고 올해 아이텀큐브 블록체인을 보유한 아이텀 게임즈, 블록체인 지갑 '코인어스' 등을 개발한 보노테크놀로지스를 인수했으며 지난달에는 아이텀이 보노테크놀로지스를 인수하는 형태로 블록체인 사업 정비에 나섰다.

또 아이텀큐브의 메인넷 BSC(바이낸스 스마트 체인)을 운영 중인 암호화폐 거래소 바이낸스와 파트너십을 체결했으며, 이날 오후 8시부터 바이낸스 마켓플레이스에서 '골든 브로스' 한정판 코스튬·콜렉션 카드 등과 연동된 NFT 프리 세일을 개시한다.


이원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ony92kr@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