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유통산책] 현대백화점, 23일까지 '현대 와인엑스포' 진행 外

글로벌이코노믹

유통경제

공유
0

[유통산책] 현대백화점, 23일까지 '현대 와인엑스포' 진행 外

◇현대백화점, 23일까지 '현대 와인엑스포' 진행


와인 엑스포  /사진=현대백화점이미지 확대보기
와인 엑스포 /사진=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이 오는 23일까지 압구정본점 등 전국 16개 전 점포에서 100억원 상당의 와인 2000여종을 선보이는 '현대 와인엑스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와인과 주류 상품을 만날 수 있다. 우선 프랑스 보르도 그랑크뤼 와인·부르고뉴 와인 등 고가의 프리미엄 와인과 올해 현대백화점에서 가장 많이 팔린 베스트 셀링 와인 100종을 판매한다. 이와 함께 현대백화점 단독 판매 상품 중 '이달의 와인'을 선정해 새로운 상품을 선보인다. 또한, 다가올 연말 파티를 위한 샴페인 모음전도 함께 진행한다.

◇오비맥주 한맥, ‘한맥 거품도원’ 팝업 스토어 오픈


오비맥주 한맥, ‘한맥 거품도원’ 팝업 스토어 오픈  /사진=오비맥주이미지 확대보기
오비맥주 한맥, ‘한맥 거품도원’ 팝업 스토어 오픈 /사진=오비맥주
오비맥주가 한맥의 부드러운 ‘환상거품’을 경험할 수 있는 ‘한맥 거품도원(桃源)’ 팝업 스토어를 열고 소비자들을 직접 만난다. ‘한맥 거품도원’ 팝업 스토어는 극강의 부드러움을 자랑하는 한맥의 ‘환상거품’을 ‘무릉도원’ 콘셉트와 결합해 구현한 특별한 공간이다. 한맥의 부드러운 거품에 신전, 천사 등의 모티브를 적용해 ‘극강의 부드러움’을 환상적으로 경험해 볼 수 있는 공간으로 표현했다.

현장에서는 ‘거품도원’이라는 테마에 맞게 신전을 연상시키는 감각적인 조형물들이 입구에서부터 소비자들을 맞이한다. 팝업 스토어 내부는 부드러운 거품을 몽환적으로 연출한 구름 포토존과 한맥 생맥주 체험존, SNS 인증샷 이벤트 등 다채로운 소비자 체험형 콘텐츠로 구성됐다.

◇SPC 배스킨라빈스, ‘둘세 데 레체’ 한정 출시


둘세 데 레체  /사진=SPC이미지 확대보기
둘세 데 레체 /사진=SPC

SPC 배스킨라빈스가 부드럽고 깊은 카라멜 풍미가 매력적인 플레이버 ‘둘세 데 레체’를 오는 24일부터 겨울 시즌 한정 출시한다. ‘둘세 데 레체(Dulce De Leche)’는 ‘달콤한 우유’라는 뜻으로 우유를 카라멜 상태로 만들어 부드럽고 진한 카라멜 풍미가 특징인 아르헨티나 전통 디저트다.

빵이나 과일, 비스킷 등과 조합해 먹는 이색 디저트를 배스킨라빈스만 노하우를 담아 아이스크림으로 재해석한 신제품으로 입안 가득 달콤함을 즐길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 ‘둘세 데 레체’는 깊은 카라멜 풍미가 가득한 둘세 데 레체 아이스크림에 진한 카라멜 맛을 더해주는 둘세 데 레체 리본을 둘러 부드럽고 달콤한 풍미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일동후디스 후디스펫, 국내 최대규모 반려동물 산업박람회 참가


일동후디스 후디스펫, 국내 최대규모 반려동물 산업박람회 참가  /사진=일동후디스이미지 확대보기
일동후디스 후디스펫, 국내 최대규모 반려동물 산업박람회 참가 /사진=일동후디스

일동후디스가 오는 19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규모 반려동물 산업박람회인 ‘2023년 일산 메가주’에 참가한다. 일동후디스는 이번 박람회에서 ▲장케어 ▲눈케어 ▲관절케어 ▲면역케어 ▲에이징케어 ▲호흡기케어 ▲구강케어 ▲스트레스케어 등 최근 출시한 후디스펫 신제품을 포함 총 8종의 반려동물을 위한 맞춤 케어 영양제를 선보일 예정이다.

박람회 기간 동안 후디스펫 부스에서는 무료 체험팩 증정 및 구매인증 이벤트 등 다양하고 푸짐한 현장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며 소비자와 소통도 이어간다. 뿐만 아니라, 현장에서는 후디스펫 제품들을 최대 64%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는 등, 특별 할인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김장철을 위한 한우 ‘뚝심’ 정육 부위 활용법


한우 수육 /사진=한우자조금이미지 확대보기
한우 수육 /사진=한우자조금

김치의 다양한 재료 하나 하나가 모여 면역 증강 등 22가지 이상 효능을 만든다는 의미를 담은 '김치의 날'을 앞둔 가운데 본격적인 김장철이 돌아왔다. 다가오는 김장철을 맞아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가 이번 김장을 더욱 특별하게 해줄 식재료로 한우 뚝심(정육) 부위 활용법을 소개했다.

고된 김장을 마치고 온 가족이 둘러앉아 막 담근 김치에 곁들여 먹는 수육은 김장의 또 다른 메인 이벤트다. 수육에는 다양한 종류가 있지만 예로부터 귀한 손님에게만 대접했다는 한우 수육이 으뜸으로 꼽힌다. 한우 수육에는 다양한 부위가 활용될 수 있는데, 특히 한우 뚝심(정육) 부위는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부담 없이 먹기 좋으며, 담백한 맛에 단백질도 풍부해 겨울철 면역력 강화에도 좋다.

◇SPC섹타나인, 2023 여가친화인증 문체부 장관상 수상


15일 서울 송파구 한성백제박물관에서 열린 ‘2023 여가친화인증’ 시상식에서 유병채 문화체육관광부 문화정책실장(왼쪽)과 섹타나인 현능호 상무가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SPC이미지 확대보기
15일 서울 송파구 한성백제박물관에서 열린 ‘2023 여가친화인증’ 시상식에서 유병채 문화체육관광부 문화정책실장(왼쪽)과 섹타나인 현능호 상무가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SPC

SPC의 IT서비스 및 마케팅 전문 계열사 섹타나인이 15일 서울 송파구 한성백제박물관에서 열린 문화체육관광부 주관 ‘2023 여가친화인증’ 시상식에서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섹타나인은 평가항목 중 여가요건 형성, 여가친화 제도 실행, 여가활동 지원 등 여가 관련 지표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아 장관상을 수상했다.

섹타나인은 ▲복지포인트 제공 ▲문화의 날 운영 ▲조직문화 TF운영 등 임직원의 업무 몰입도와 근무 만족도 향상,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유연근무제(시차출퇴근, 재택근무), 휴가 지원 제도(권장휴무일, 생일 오후반차, 반반차 제도 등), 사내 동호회 지원, 여가 프로그램 참여 기회 제공 등 임직원이 일과 여가생활을 병행할 수 있도록 지원범위를 지속적으로 넓혀 나아가고 있다.


조용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ycch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