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경기테크노파크, 청년큐브 입주기업 ‘와디즈 어워즈 2025’선정

글로벌이코노믹

경기테크노파크, 청년큐브 입주기업 ‘와디즈 어워즈 2025’선정

워터젤 비데 제품. 자료=경기테크노파크이미지 확대보기
워터젤 비데 제품. 자료=경기테크노파크
경기테크노파크(이하 경기TP)는 청년큐브 입주기업인 ㈜피치스초이스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Wadiz)가 주관한 ‘와디즈 어워즈 2025’에서 우수 메이커로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

㈜피치스초이스는 경기TP 청년큐브 사업화지원사업에 선정되어 제품 개발, 기술 고도화, 시장 검증 등을 지원받으며 성장해온 기업이다. 이번 수상은 청년큐브 입주기업의 우수한 사업화 성과를 보여주는 사례로 평가된다.

㈜피치스초이스의 언더 케어 브랜드 ‘룰루피치’는 지난 10월 와디즈를 통해 처음 공개된 워터젤 비데 제품으로, 물티슈 없이도 민감 부위를 세정·보습할 수 있는 친환경 콘센트로 큰 관심을 모았다. 해당 제품은 펀딩 목표 대비 6,815% 초과 달성하며 소비자들에게 높은 지지를 받았다.

박남준·이우용 공동대표는 “환경과 건강을 모두 고려한 새로운 위생 루틴을 제안한 것에 후원자분들이 공감해 주셔서 성공적인 진출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혁신을 지속하며 소비자와 함께 새로운 위생 기준을 만들어가겠다”고 전했다.
정진수 경기테크노파크 원장은 “청년 큐브 입주기업이 우수한 사업화 성과를 통해 시장에서 경쟁력을 입증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청년 창업기업의 성장을 위해 지속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청년큐브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경기테크노파크 안산정보산업진흥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유영재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e6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