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건강식품이 최고 선물” 식품업계, 추석맞이 사은행사 풍성

공유
0

“건강식품이 최고 선물” 식품업계, 추석맞이 사은행사 풍성

사진=약콩두유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약콩두유 제공
큰 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업계에서 본격적인 사은 행사에 돌입했다. 업계측은 효도선물부터 추석선물, 차례음식까지 다양한 증정행사를 통해 경기불황 속 고객들의 부담을 덜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 약콩두유, 상반기 200만팩 판매기념 추석 이벤트 ‘정관장 홍삼제품 증정’


출시 6개월 만에 200만팩 이상 판매되면서 두유업계의 신성으로 떠오른 밥스누 약콩두유가 추석을 맞이해 사은 이벤트를 연다.

소셜커머스 위메프와 티몬에서 오는 20일까지 약콩두유를 구매하고 구매 후기 및 약콩두유를 활용한 요리 레시피를 올린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한국인삼공사의 ‘정관장 홍삼원골드세트’1박스를 증정한다. 위메프와 티몬 각각 50명씩 추첨하며, 이벤트 당첨자는 9월 21일 해당 페이지를 통해 공개한다.

약콩두유는 국산 검은콩 함량이 높고 화학성분과 불필요한 인공첨가물이 들어있지 않아 영유아는 물론 고령자까지 폭 넓게 이용할 수 있다.

◆ 동원F&B, 건강 테마 추석 선물세트 200여종

동원F&B는 건강을 담은 마음, ‘동원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이번 선물세트는 참치, 연어, 김, 홍삼, 건강기능식품 등 다양한 ‘건강’ 컨셉의 식품들로 구성됐다. 선물세트는 중저가 실속 세트와 프리미엄 세트로 나눠 구성했다.

동원F&B는 홍삼브랜드 ‘천지인’과 미국 건강식품 브랜드인 ‘GNC’를 중심으로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세트도 선보였다. 지삼급 홍삼을 사용한 ‘천지인 홍삼정 명작’이나 양삼용 홍삼으로 만든 ‘천지인 홍삼정 수작’을 구입하면 ‘천지인 천지보감’을 증정한다.

또 6년근 홍삼 농축액과 한국양봉협회에서 인증한 천연 밤꿀을 담은 ‘천지인 비전’을 새롭게 선보였다.

◆ 우체국쇼핑, 전국 특산물 최대 25% 할인


미래창조과학부 우정사업본부는 오는 21일까지 ‘우체국쇼핑 추석선물 할인대잔치’를 열고 6700여종의 팔도특산물을 최대 25%까지 할인 판매한다.

가격대별 맞춤 상품, 추석 선물 인기상품, 가공식품 선물세트, 효도 상품 등 다양한 기획전을 마련해 구매 목적에 따라 간편하게 상품을 선택할 수 있다.

아울러 추석 할인대잔치 기간동안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4200명에게 1만원 할인쿠폰을 준다.

상품 구매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크루즈 여행권, 제주도 왕복항공권, 제주도 특급호텔숙박권, UHD TV, 한우세트, 태블릿PC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한편 우체국전통시장에서는 전국 108개 시장에서 엄선된 전통시장 상품을 온누리전자상품권으로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다.

최지영 기자 luft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