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꽃보다 청춘' 박보검, 고경표와 함께 첫 방송 본방사수 당부

공유
0


'꽃보다 청춘' 박보검, 고경표와 함께 첫 방송 본방사수 당부

center
배우 박보검이 19일 밤 자신의 트위터에 tvN 배낭 여행 프로젝트 '꽃보다청춘' 아프리카 편 본방사수를 당부하는 글을 올렸다./사진=트위터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박보검과 고경표가 tvN '꽃보다 청춘' 아프리카 편 본방사수를 당부했다.

박보검은 19일 오후 9시 40분 자신의 트위터에 "오늘 밤 9시 45분 tvN 배낭여행 프로젝트 '꽃보다 청춘 in 아프리카편' 첫 회가 방송됩니다.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제작진과 촬영한 사진 한 장을 올렸다.
고경표도 19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꽃보다 청춘! 아프리카편!! 첫방송!!! 2016.2.19 오늘!!! 9:40분 tvN"이라는 글과 함께 왼쪽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운 사진을 공개했다.

center
배우 고경표가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tvN 배낭 여행 프로젝트 '꽃보다 청춘'아프리카편 본방사수를 당부하는 글을 올렸다./사진=인스타그램 캡처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보검오빠랑 모두 다 멋있다. 진짜♡", "오사카에서도 생방사수 중~" "하루 종일 기다리고 있네요"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tvN 배낭 여행프로젝트 '꽃보다 청춘'(연출 나영석) 아프리카편은 19일 밤 9시 40분 첫 방송을 탔다.

나영석 피디가 '응답하라 1988' 포상 휴가지인 태국 푸껫에 잠입해 라미란, 김선영, 김성균 등의 도움으로 류준열, 고경표, 안재홍을 데리고 아프리카로 날아가는 장면과 뮤직뱅크 생방송을 마치고 제작진에 이끌려 아프리카로 가는 박보검이 방송됐다.
김성은 기자 jade.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