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문으로 들었쇼' 은밀한 사생활? 도지원, 김혜수, 장미희, 이경진…최순실 게이트! 고영태, 장시호, 김기춘, 차은택 언급

기사입력 : 2016-12-13 11:19

  • 인쇄
  • 폰트 크기 작게
  • 폰트 크기 크게
공유 8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구글플러스 공유하기




center
'풍문으로 들었쇼' 은밀한 사생활? 도지원, 김혜수, 장미희, 이경진…박근혜 대통령과 관련된 최순실 게이트, 고영태, 장시호, 김기춘 전 비서실장, 차은택 언급 /사진=채널A '문문으로 들었쇼' 방송캡처('풍문쇼'-이상민과 최여진의 진행으로 홍석천, 김지민, 김가연, 이준석, 박영진, 강일홍, 하은정, 김묘성, 김대오, 이충재가 출연해 스타들의 비하인드 스토리들에 대한 속 시원한 이야기를 들려준다.)
['풍문으로 들었쇼' 은밀한 사생활? 도지원, 김혜수, 장미희, 이경진…박근혜 대통령과 관련된 최순실 게이트, 고영태, 장시호, 김기춘 전 비서실장, 차은택 언급]

이상민, 최여진의 진행으로 지난 12월 12일 밤 11시 방송된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 (풍문쇼)’ 61회에서는 ‘싱글 여배우의 은밀한 사생활’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여러 가지 소문과 진실에 대한 이야기를 펼쳤다.

‘풍문으로 들었쇼’ 방송 안내에 따르면 박근혜 대통령, 최순실 게이트, 고영태, 장시호, 김기춘 전 비서실장, 차은택 그리고 배우 도지원, 김혜수, 장미희, 이경진 등을 언급했다.

< ‘풍문쇼’ 핫! 풍문> 에서는 “실검을 장악한 청문회”라는 내용으로 12월 9일 대통령 탄핵을 앞두고 실검을 휩쓴 1, 2차 청문회에 대해 다뤘다.

최순실 게이트의 핵심인물 고영태, 장시호, 김기춘 전 비서실장, 차은택이 한 자리에서 만났다!

엇갈리는 그들의 진술과 충격 발언들이 난무하는 가운데 과연 진실은 무엇일지에 대해 이야기 했다.

이어 “싱글 여배우의 은밀한 사생활”이라는 주제로 솔로 여배우들의 풍문을 다뤘다.

- '워커홀릭 여배우의 이중생활 ‘모태 싱글녀’ 도지원'

대한민국은 현재 ‘나홀로족’이 대세! 연예계에도 의외의 나홀로족이 있다?

'웃어라 동해야', '내 딸, 금사월'에서 열연한 배우 도지원!

도지원은 데뷔 28년 차임에도 결혼설은커녕 열애설조차 전무하다.

그녀가 아직 혼자인 이유는 과거의 납치사건으로 잊을 수 없는 5시간의 악몽을 겪었기 때문이라고 하는데…… 과연 그녀가 독수공방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이에 대해 ‘풍문쇼’ 패널들은 도지원이 일과 결혼한 것으로 마무리 지었다.

- 고품격 여배우의 치명적인 사생활 ‘팜므파탈’ 김혜수, 장미희

고품격 여배우들의 필수 코스는 ‘문어발 연애’? 연예계 대표 골드미스들의 치명적인 스캔들 전격 해부!

미녀와 야수 커플의 새 역사를 쓴 배우 김혜수와 2세대 트로이카로 군림한 전설의 여배우 장미희의 공통점은 무엇일까?

클래스가 다르다! 나이 불문, 국적 불문, 사랑에 장벽 없는 그녀들의 치명적인 스캔들을 공개해 눈길을 모았다.

- 독설녀 여배우의 금사빠 결혼식 탐구생활 ‘이경진’

어머니 역할 전문 배우 이경진, 그녀의 ‘금사빠 싱글 라이프’는 어떨까?

열애설 없이 깜짝 결혼 발표만 두 번했지만 두 번 다 실패로 돌아간 그녀의 말 할 수 없는 속사정!

결혼식은 했지만 결혼하지 않은 그녀의 싱글 라이프를 언급했다.

한편 매주 월요일 밤 11시 방송되는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풍문쇼)’는 이상민과 최여진의 진행으로 홍석천, 김지민, 김가연, 이준석, 박영진, 강일홍, 하은정, 김묘성, 김대오, 이충재가 출연해 스타들의 비하인드 스토리들에 대한 속 시원한 이야기를 들려준다.
차윤호 기자 gen100@ 차윤호 기자가 쓴 기사 바로가기 →

오늘의 핫 뉴스

실시간 속보

금융 최신기사

연예스타 많이 본 기사

가장 많이 공유 된 기사

생활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