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하지원, '키스신 철벽녀' 1위 눈길…김태희· 강동원· 정채연 순

공유
0

하지원, '키스신 철벽녀' 1위 눈길…김태희· 강동원· 정채연 순

배우 하지원이 이색 순위인 '키스신 철벽녀' 1위에 꼽혔다. 사진=디시인사이드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배우 하지원이 이색 순위인 '키스신 철벽녀' 1위에 꼽혔다. 사진=디시인사이드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하지원 김태희가 과외가 필요한 키스신 어색 배우 1, 2위에 나란히 꼽혔다.

커뮤니티 포털사이트 디시인사이드(대표 김유식)와 취향 검색 기업 마이셀럽스(대표 신지현)가 운영 중인 '익사이팅디시'는 네티즌을 대상으로 '과외가 필요한 키스신 어색 배우는?' 투표 결과 하지원이 1위에 올랐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14일부터 20일까지 총 7일간 진행된 이번 투표에서 하지원은 총 7442표 중 738표(9.9%)를 획득하며 1위를 차지했다.

하지원은 빼어난 연기력과 몸을 사리지 않는 태도로 멜로부터 액션 연기까지 모든 장르를 소화했으나 유독 키스신에서는 어색한 연기를 선보여 '키스신 철벽녀'이라는 이색 별명을 얻었다.

'키스신 철벽녀' 2위에는 579표(7.8%)로 배우 김태희가 올랐다. 김태희는 얼짱미인에 서울대학교를 졸업한 브레인까지 갖춰 대한민국 대표 '엄친딸'로 꼽히지만 오랜 기간 동안 연기력 논란을 빚었다.

3위는 여배우가 아닌 남자배우로 강동원이 560표(7.5%)를 받았다. 비현실적인 외모와 9등신 기럭지로 찬사를 모으고 있는 강동원은 2015년 영화 '검사외전'에서 비로소 현실적인 키스신을 선보여 여심을 뒤흔들었다.

그밖에 '과외가 필요한 키스 신 어색 배우'로는 한가인, 걸그룹 '다이아'의 정채연, 구혜선, 박신혜 등이 순위에 올랐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