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7월 이번 주 개봉예정영화순위] '다크나이트' '카3:새로운도전' '내사랑'…'덩케르크' '군함도' 개봉일·줄거리?

공유
3

[7월 이번 주 개봉예정영화순위] '다크나이트' '카3:새로운도전' '내사랑'…'덩케르크' '군함도' 개봉일·줄거리?

[7월 이번 주 개봉예정영화순위] '다크나이트' '카3:새로운도전' '내사랑'…'덩케르크' '군함도' 개봉일, 줄거리, 장르, 감독, 출연배우, 상영등급, 러닝타임 (7월 개봉예정 영화, 영화 예매순위, 영화순위, 영화 추천, 최신 개봉영화, 이번 주말 추천영화) /사진=각 영화 공식 포스터이미지 확대보기
[7월 이번 주 개봉예정영화순위] '다크나이트' '카3:새로운도전' '내사랑'…'덩케르크' '군함도' 개봉일, 줄거리, 장르, 감독, 출연배우, 상영등급, 러닝타임 (7월 개봉예정 영화, 영화 예매순위, 영화순위, 영화 추천, 최신 개봉영화, 이번 주말 추천영화) /사진=각 영화 공식 포스터
[글로벌이코노믹 백지은 기자] 7월 둘째 주 화요일(11일)기준, 이번 주(7/10/월~7/16/일) 개봉을 앞둔 개봉예정영화는 총 12편이다.

7월 12일(수요일/D-1)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는 ‘플립’ ‘내 사랑’ ‘다크 나이트’며 7월 13일(목요일D-2) 개봉을 앞둔 영화는 ‘카3: 새로운 도전’ ‘블랙 쉐도우’ ‘예수는 역사다’ ‘아메리칸 허니: 방황하는 별의 노래’ ‘빅터 영 페레즈’ ‘올리브올리브’ ‘파밍 보이즈’ ‘덫’ ‘제트스톰2: 승부조작단’이다.
이번 주 개봉예정영화 중 11일 CGV 예매사이트 무비차트 기준, 예매율 순위권 TOP7에 진입한 영화는 ‘다크 나이트’ ‘카3: 새로운 도전’ ‘내 사랑’ 3편이다.

2차 재개봉 소식을 알린 영화 ‘다크나이트’는 예매율 순위 3위에 올라 예매율 10.6%를 보이고 있으며 애니메이션 영화 ‘카3: 새로운 도전’은 예매율 3.3%로 6위다. 그리고 7위로 순위권에 진입한 영화 ‘내 사랑’은 예매율 1.9%다.

그 외 7월 20일(D-9) 개봉을 앞둔 영화 ‘덩케르크’가 예매율 20.1%로 예매율 영화 순위 2위에 있으며, 7월 26일(D-15) 개봉을 앞둔 영화 ‘군함도’는 예매율 4.0%로 4위에 올랐다.

한편 액션, 범죄, 드라마, 미스터리 장르의 미국 영화 ‘다크나이트(The Dark Knight, 2008)’는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작품으로 배우 크리스찬 베일(브루스 웨인/배트맨), 히스 레저(조커), 아론 에크하트(하비 덴트/투 페이스)가 출연했다.

15세 관람가 등급을 받은 영화 ‘다크 나이트’는 러닝타임 152분 동안 어둠의 기사 배트맨과 절대 악 조커의 숨막히는 결전이 펼쳐진다.

영화 ‘다크 나이트’ 공식 줄거리 안내에 따르면 ‘배트맨’은 범죄와 부패로 들끓는 고담시를 지켜간다.
정의로운 지방 검사 ‘하비 덴트’가 ‘짐 고든’ 반장과 함께 범죄 소탕 작전을 펼치던 어느 날, 살아남기 위해 발버둥치던 범죄 조직은 배트맨을 제거하기 위해 광기어린 악당 ‘조커’를 끌어들인다.

결국 정체를 알 수 없는 조커의 등장에 고담시 전체가 깊은 혼돈 속으로 빠져든다.

급기야 배트맨을 향한 강한 집착을 드러낸 조커는 그가 시민들 앞에 정체를 밝힐 때까지 매일 새로운 사람들을 죽이겠다 선포하고 배트맨은 사상 최악의 악당 조커를 막기 위해 자신의 모든 것을 내던진 마지막 대결을 준비한다.”

영화 ‘카3: 새로운 도전(Cars 3, 2017)’은 애니메이션, 모험, 코미디, 가족 장르의 미국 영화로 브라이언 피 감독의 작품이다.

러닝타임 109분으로 전체 관람가 등급을 받은 영화 ‘카3: 새로운 도전’의 공식 줄거리 안내에 따르면 “전세계 1위의 자리를 놓치지 않던 레이싱계의 전설 ‘맥퀸’ 앞에 어느 날 최첨단 기술로 무장한 ‘스톰’이 화려하게 데뷔를 한다.

여기에 맥퀸은 경기 도중 무리를 하다 치명적 부상까지 입으며 절망에 빠진다.

하지만 실력파 트레이너 ‘크루즈’를 만나 새로운 도전에 나서지만 안 맞아도 너무 안 맞는 크루즈와의 훈련은 맥퀸을 또 다시 어려움에 빠트리는데….

그리고 완벽한 반격을 위한 최후의 도전이 시작된다!”

영화 ‘내사랑(Maudie, My Love, 2016)’은 에이슬링 월쉬 감독의 작품으로 드라마, 멜로/로맨스 장르의 아일랜드/캐나다 합작영화다.

영화 ‘내사랑’에는 에단 호크(에버렛 루이스), 샐리 호킨스(모드 루이스) 등의 배우가 출연해 “운명처럼 세상에서 가장 작은집에서 만난 에버렛과 모드.

혼자인 게 익숙했던 이들은 서서히 서로에게 물들어가며 깊은 사랑을 하게 되고 서로의 사랑을 풍경처럼 담는다.”는 내용을 러닝타임 115분 동안 아름답게 그려낸다.

백지은 기자 chach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