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결말D-1 '이름 없는 여자' 오지은vs배종옥vs최윤소 세 모녀의 최후? "결국…"(101회줄거리예고·몇부작·재방송)

공유
9

결말D-1 '이름 없는 여자' 오지은vs배종옥vs최윤소 세 모녀의 최후? "결국…"(101회줄거리예고·몇부작·재방송)

결말D-1 '이름 없는 여자' 오지은vs배종옥vs최윤소 세 모녀의 최후? 결국…(101회줄거리예고·몇부작·재방송/다시보기 방송 편성표) '이름없는여자' 2회 추가 연장 방송, 종영, 마지막회 언제? 결말 '이름 없는 여자' 등장인물 오지은-손여리 역, 배종옥-홍지원 역, 박윤재-구도치 역, 서지석-김무열 역, 최윤소-구해주 역 /사진=KBS 2TV 일일 저녁드라마 '이름 없는 여자' 101회 예고 줄거리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결말D-1 '이름 없는 여자' 오지은vs배종옥vs최윤소 세 모녀의 최후? "결국…"(101회줄거리예고·몇부작·재방송/다시보기 방송 편성표) '이름없는여자' 2회 추가 연장 방송, 종영, 마지막회 언제? 결말 '이름 없는 여자' 등장인물 오지은-손여리 역, 배종옥-홍지원 역, 박윤재-구도치 역, 서지석-김무열 역, 최윤소-구해주 역 /사진=KBS 2TV 일일 저녁드라마 '이름 없는 여자' 101회 예고 줄거리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백지은 기자] 9월 14일(목요일) KBS 2TV 편성표에 따르면 저녁 6시 KBS 2TV 일일 저녁드라마 ‘이름 없는 여자’ 100회 재방송에 이어 저녁 7시 50분 KBS 2TV 일일 저녁드라마 ‘이름 없는 여자’ 101회(본방송)가 방송된다.

총 102부작으로 종영되는 드라마 ‘이름 없는 여자’ 101회에서는 갈등과 대립이 깊어져 가던 홍지원(배종옥 분), 손여리(오지은 분), 구해주(최윤소 분) 세 모녀의 상황은 극에 치닫는다.
앞서 죗값을 치르고 감옥에 가느니 차라리 죽는 것이 낫겠다고 판단한 구해주는 결국 쌍둥이 아이들의 유골이 뿌려졌던 바다로 몸은 이끈다.

하지만 이때 구해주를 찾아 나섰던 손여리가 그 모습을 발견하고, 놀란 마음에 같이 바다에 뛰어든다.

하지만 구해주는 발걸음을 멈추지 않고 더 깊은 바다로 들어가고 구해주와 손여리가 높은 파도에 허덕이고 있을 때 홍지원이 나타난다.

이에 30년이 넘는 세월 자신의 딸로 키워왔던 딸 구해주와 죽은 줄로만 알았던 친딸 손여리가 파도에 휩쓸리는 모습을 본 홍지원 역시 한치의 망설임 없이 바다에 뛰어든다.

그렇게 세 모녀는 끝없이 밀려오는 파도에 운명을 맡기게 된다. 결국 죽음을 선택했던 구해주는 목숨을 건지게 되고, 어떤 극한 상황에서도 살아남던 손여리 역시 생명을 유지하게 되지만 홍지원은 사라져 버린다. 높은 파도에 실려 실종돼버린 것이다.

한편 끝까지 극적인 전개를 이어왔던 드라마 ‘이름 없는 여자’에서는 아직 홍지원과 손여리의 격한 재회가 남아 있는 이상 홍지원은 살아있을 것으로 예고된다.
하지만 홍지원은 파도에 휩쓸려 실종될 정도의 사고를 겪은 이후 기억상실 등의 건강상에 큰 변화가 이야기 전환의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홍지원의 희생으로 그제서야 악행의 거듭해오던 세 여자 홍지원, 손여리, 구해주가 서로의 진심을 바라보게 되면서 용서와 화해를 이끌어낼 것으로 예측되는 가운데 과연 어떤 반전이 또 숨어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지난 4월 24일 첫 방송을 시작했던 KBS 2TV 일일 저녁드라마 ‘이름 없는 여자’는 오는 15일 종영을 앞두고 있다.

KBS 2TV 일일 저녁드라마 ‘이름 없는 여자’는 9월 14일(목요일) 케이블 채널 KBS 드라마 편성표 기준 오전 10시 50분 ‘이름 없는 여자’ 98회 재방송을 시작으로 11시 40분 ‘이름 없는 여자’ 99회를 재방송한다. 이어 낮 12시 15분 ‘이름 없는 여자’ 100회 재방송, 오후 5시 35분 ‘이름 없는 여자’ 97회 재방송, 오후 6시 20분 ‘이름 없는 여자’ 98회 재방송, 저녁 6시 55분 ‘이름 없는 여자’ 99회 재방송, 저녁 7시 30분 ‘이름 없는 여자’ 100회가 재방송되며 마지막으로 밤 11시 25분 ‘이름 없는 여자’ 100회가 재방송된다.

백지은 기자 chach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