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국순당, '백세주 선물세트' 고객 맞춤 라벨 제작 이벤트 실시

공유
0

국순당, '백세주 선물세트' 고객 맞춤 라벨 제작 이벤트 실시

국순당이 추석을 맞아 나만의 감사 메시지를 담은 라벨을 부착한 특별한 '백세주 선물세트'를 제공하는 행사를 벌인다. 사진=국순당이미지 확대보기
국순당이 추석을 맞아 나만의 감사 메시지를 담은 라벨을 부착한 특별한 '백세주 선물세트'를 제공하는 행사를 벌인다. 사진=국순당
국순당이 추석 전날인 9월 12일까지 전국 주요 백화점과 대형마트에서 '백세주 선물세트 고객 맞춤 라벨 행사'를 벌인다.

국순당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다양한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백세주 375㎖ 4병과 전용잔 2개로 구성된 '백세주 선물세트'를 비롯해 차례주인 '예담 선물세트'와 '법고창신 선물세트' 등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한 다양한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그중 최근 우리 술에 관심이 높아지는 트렌드를 고려해 백세주 선물세트에 포함된 백세주에 나만의 감사 메시지를 인쇄한 라벨을 붙여 특별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백세주 선물세트를 판매하는 전국 주요 백화점과 대형마트에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매장별 행사 계획은 백세주 공식 인스타그램을 참조하면 된다.

국순당 관계자는 "그동안 우리 술을 아껴준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개최하게 됐다. 다가오는 추석 특별한 선물세트로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