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제이엘케이인스펙션, 코스닥 증권신고서 제출…주관사 한국투자증권

공유
0

제이엘케이인스펙션, 코스닥 증권신고서 제출…주관사 한국투자증권

인공지능기반인 의료분석 전문업체인 제이엘케이인스펙션이 4일 증권신고서를 제출하고 기업공개를 본격화하고 있다. 이미지 확대보기
인공지능기반인 의료분석 전문업체인 제이엘케이인스펙션이 4일 증권신고서를 제출하고 기업공개를 본격화하고 있다.
인공지능기반인 의료분석 전문업체인 제이엘케이인스펙션이 지난달 30일 코스닥 상장예비심사를 통과하고 금융위원회에 증권신고서를 제출했다고 4일 밝혔다.

기술특례상장을 추진 중인 제이엘케이인스펙션은 코스닥시장에서 의료 인공지능 분야의 1호 상장을 추진하는 기업이다.
기술특례상장은수익성은 크지 않으나 성장성을 가진 회사가 상장할 수 있도록 상장기준을 완화해 주는 제도를 뜻한다.

총공모주식 수는 200만주로, 주당 공모 희망가는 1만1000원~1만4500원이며 이번 공모에서 최대 약 290억 원의 자금을 조달한다.

공모자금은 서비스 시스템 구축, 임상 진행, 연구개발 등에 사용될 계획이다.

26일~27일 기관투자자 대상 수요예측(기관 사전청약)을 한 뒤 최종 공모가를 확정한다. 내달 2일~3일 일반청약을 받는다. 12월 중순경 상장할 계획이다. 대표주관사는 한국투자증권이다.


최성해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bada@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