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지엠팜, 블랙프라이데이 깜짝 할인…프리미엄 복합 칼슘제 '더스트롱 칼슘' 출시

공유
0

지엠팜, 블랙프라이데이 깜짝 할인…프리미엄 복합 칼슘제 '더스트롱 칼슘' 출시

전문 약사들이 만든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지엠팜'이 11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깜짝 할인 행사를 벌인다고 18일 밝혔다. 사진=지엠팜이미지 확대보기
전문 약사들이 만든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지엠팜'이 11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깜짝 할인 행사를 벌인다고 18일 밝혔다. 사진=지엠팜


전문 약사들이 만든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지엠팜'이 11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깜짝 할인 행사를 벌인다고 18일 밝혔다.
지엠팜의 인기 제품인 더알티지오메가3프리미엄 제품군을 비롯해 겨울철에 부족하기 쉬운 비타민 D 등의 필수 품목에서 진행 되는 이번 할인은 11월 18일부터 24일까지 약 일주일 동안 계속될 예정이다.

또 지엠팜은 성인·노년층·임산부와 성장기 청소년까지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더스트롱 칼슘’ 제품을 새롭게 선보였다.

주로 50대 이상의 중∙장년층에게 발견되는 질환이었던 골다공증이 최근에는 30대에게도 흔히 나타나는 질병이 되고 있다. 성장기의 어린이와 청소년들은 칼슘 결핍 때 성장이 지연되고 뼈가 제대로 자라지 않아 성인이 되었을 때 뼈손실이 빨리 발생할 수 있다. 때문에 어린이부터 중∙장년층에 이르기까지 칼슘의 중요성이 주목받고 있어 칼슘관련 건강기능식품을 섭취 하는 사람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

칼슘은 뼈와 치아 형성과 신경·근육의 기능 유지, 정상적인 혈액 응고에 필요하며, 골다공증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준다. 칼슘은 결핍 때 무려 147가지 질병에 걸릴 가능성이 있어 반드시 권장량을 충족시켜줘야 한다. 그러나 흡수가 잘 이루어지지 않아 국민의 74.3%가 필요량보다 적게 칼슘을 섭취하고 있다.

새롭게 출시한 ‘지엠팜 더스트롱 칼슘’은 산호에서 추출한 코랄칼슘으로, 200℃이하로 저온가공해 원료에 함유된 미네랄과 무기질까지 섭취할 수 있고, 흡수력이 높으며 위장장애 확률도 적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1일 2정으로 칼슘의 일일권장량의 100%를 섭취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신경과 근육 유지에 필요한 마그네슘과 비타민D도 함유되어 있어 칼슘의 흡수와 효율성을 높이며, 골다공증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준다는 것이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