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디저트의 꽃' 딸기 드시러 오세요~"

공유
1


"'디저트의 꽃' 딸기 드시러 오세요~"

호텔업계, 제철 딸기 활용한 프로모션 '풍성'

center
호텔업계가 제철 딸기를 이용한 다양한 뷔페를 선사한다. 사진=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호텔업계가 '디저트의 꽃' 딸기를 만끽할 수 있는 뷔페 준비로 분주하다. 제철 딸기를 다양한 식재료에 접목하며 색다른 맛과 즐거움을 선사한다.

먼저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Granum Dining Lounge)에서 딸기 디저트 뷔페 '베리 베리 베리(Very Vary Berry)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단맛이 강하고 식감이 좋아 호평을 얻고 있는 담양군 와우리의 와우딸기 중 담양에서 육성한 설향과 함께 담양 자체 품종인 죽향을 사용해 딸기 티라미수 화분, 까눌레, 마카롱, 딸기 케이크 등을 준비한다. 여기에 치킨, 떡볶이, 피자 등 속을 든든하게 채울 수 있는 음식도 함께 맛볼 수 있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내년 1월 3일부터 4월 26일까지 1층 로비라운지에서 딸기 디저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007년 '딸기 디저트 뷔페'라는 이름을 만들며 딸기 뷔페를 처음 선보인 원조 호텔답게 미국 뉴욕 현지 출신의 에릭 칼라보케(Eric Kalaboke) 베이커리 셰프가 국내 최초로 딸기를 주 재료로 한 뉴욕 스타일의 딸기 브런치를 선물한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은 41층에 위치한 로비 라운지.바에서 주말 시그니처 디저트 프로모션인 무제한 딸기 디저트 뷔페 '올 어바웃 스트로베리'를 마련했다. 아몬드 크림 타르트와 레몬 마스카포네 크림 위에 신선한 딸기를 듬뿍 올린 딸기 레몬 마스카포네 타르트와 딸기와 라즈베리 필링이 들어가 있는 진한 다크 초콜릿 무스 케이크가 딸기의 진정한 맛을 전달한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에서는 '베리베리 스트로베리(Very Berry Strawberry)'를 만날 수 있다. 호텔 로비라운지 더파빌리온에서 열리는 이 프로모션은 '베리힐파크(Berry Hill Park)'를 콘셉트로 단순한 딸기뷔페를 넘어 디저트 놀이동산의 매력을 뽐낸다. 특히 딸기와 식사 대용으로 가능한 40여 종 이상의 다양한 딸기 음식 메뉴가 고객을 맞이한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로비층에 위치한 더 라운지에서 최고 품질의 딸기로 엄선해 준비한 다채로운 디저트와 세이보리 메뉴, 음료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살롱 드 딸기' 뷔페를 선보인다. 레트로 감성이 물씬 풍기는 바비의 헤리티지를 더한 콘셉트로 풍성한 메뉴 구성이 특징이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