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KT "5시 핫딜 통해 유현준 건축가 강연 듣고 선물 받아가세요"

공유
0

KT "5시 핫딜 통해 유현준 건축가 강연 듣고 선물 받아가세요"

21일 서울 정동 1928아트센터서 문화행사 프로그램 진행
50명 추첨 후 개별안내…강연 전 VR 가상여행 체험·사은품 증정

'5시핫딜 x 문화위크' 이벤트 이미지. 사진=KT이미지 확대보기
'5시핫딜 x 문화위크' 이벤트 이미지. 사진=KT
KT(회장 황창규)가 오는 21일 유명 건축가 유현준의 강연과 힐링 프로그램이 함께하는 문화행사를 진행한다.

KT는 10일 자사 온라인 사이트 KT샵에서 매주 진행하는 KT 5시 핫딜의 아이템으로 '유현준 건축가의 힐링 강연'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매주 진행하는 핫딜 아이템을 오프라인 문화행사로까지 확대한 것이다.

서울 정동 1928아트센터(구 구세군중앙회관)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 유현준 건축가는 본인이 쓴 에세이의 제목이기도 한 ‘당신의 별자리는 무엇인가요?’를 주제로 도시 건축과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참석자들은 강연 전 힐링을 주제로 VR을 통해 가보고 싶은 여행지를 가상으로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에프터눈 티 세트와 크리스마스 선물 등을 받을 수 있다.

행사 응모는 10일 화요일 오후 5시에 포털 사이트에서 ‘KT 5시 핫딜’을 검색하고 접속하면 된다.

KT 아이디만 있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총 50명을 추첨해 11일 오전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고충림 KT 전략채널본부장 상무는 "매주 대박 행진을 이어갈 수 있도록 KT 5시 핫딜을 사랑해주신 많은 분들께 보답하고자 이번에 문화까지 영역을 확대했다"면서 "많은 사람들이 KT 5시 핫딜로 더 많은 혜택을 받고 만족감을 느끼실 수 있도록 화요일, 목요일 주 2회로 지속해서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박수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sh@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