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복면가왕 김동욱, 김광석 떠올리는 노래 실력에 역대급 반전!

글로벌이코노믹

복면가왕 김동욱, 김광석 떠올리는 노래 실력에 역대급 반전!

복면가왕 김동욱/사진=복면가왕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복면가왕 김동욱/사진=복면가왕 캡처
복면가왕 김동욱이 광대승천 어릿광대 정체로 밝혀졌다.

6일 방송된 MBC 예능 ‘일밤 복면가왕’에서는 ‘네가 가라 하와이’에 대항해 새로운 가왕이 되기 위해 경쟁을 펼치는 도전자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복면가왕’에서 1라운드 1조는 ‘금은방 나비부인’과 ‘광대승천 어릿광대’ 무대로 꾸며졌다. 두 사람은 정태우 장나라의 ‘Be happy’를 열창했다.

투표 결과, 금은방 나비부인이 2라운드에 진출했다. 탈락한 광대승천 어릿광대 정체는 김동욱. 이에 판정단은 화들짝 놀랐다.
김동욱은 김광석의 ‘잊어야 한다는 마음으로’라는 곡을 부르며 자신의 정체를 공개했다. 그런데, 목소리가 김광석을 떠올리게끔 했다.

김동욱은 이날 복면가왕에서 복면을 벗은 뒤 "노래한다는 것 자체만 보여준다는 게 나한텐 굉장한 도전이었고, 계속 작품을 할 수 있는 배우이고 싶다. 그 끝이 어딘지 모르겠지만 연기하는 모습 보여드릴 수 있는 배우가 되고 싶다"고 말했다.

김동욱 노래를 들은 네티즌들은 "복면가왕 김동욱, 목소리 김광석인줄 알았다" “복면가왕 김동욱, 대박이다 정말” “복면가왕 김동욱, 노래 완전 잘해”등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복면가왕’은 가수부터 배우까지 계급장을 뗀 8인의 스타가 특수 제작된 가면을 쓰고 무대에 올라 오직 노래 실력만으로 평가받는 토너먼트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된다.
박설희 기자 pmj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