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개봉예정영화순위] '원더우먼' vs '대립군' 이정재·여진구…개봉일, 줄거리, 감독, 출연배우?

공유
0

[개봉예정영화순위] '원더우먼' vs '대립군' 이정재·여진구…개봉일, 줄거리, 감독, 출연배우?

[개봉예정영화순위] '원더우먼' vs '대립군' 이정재·여진구…개봉일, 줄거리, 장르, 감독, 출연배우, 상영등급, 러닝타임 (5월-6월 개봉예정 영화, 영화 예매순위, 영화순위, 영화 추천, 최신 개봉영화, 이번 주말 추천영화) /사진=각 영화 공식 포스터이미지 확대보기
[개봉예정영화순위] '원더우먼' vs '대립군' 이정재·여진구…개봉일, 줄거리, 장르, 감독, 출연배우, 상영등급, 러닝타임 (5월-6월 개봉예정 영화, 영화 예매순위, 영화순위, 영화 추천, 최신 개봉영화, 이번 주말 추천영화) /사진=각 영화 공식 포스터
[글로벌이코노믹 차윤호 기자] 5월 마지막 주 화요일(30일)기준, 이번 주 개봉을 앞둔 개봉예정영화는 총 16편이다.

오는 5월 31일(수요일, D-1) 개봉하는 영화는 ‘원더우먼’ ‘대립군’ ‘7번째 내가 죽던 날’ ‘꿈의 제인’ ‘호텔룸’ 이다.
그리고 6월 1일(목요일, D-2) 개봉을 앞둔 영화는 ‘파워배틀 와치카: 와치가면의 역습’ ‘바다 탐험대 옥토넛 시즌4 : 더 파이널’ ‘하이큐!! 끝과 시작’ ‘누나 친구2’ ‘아마도 내일은’ ‘소드 마스터: 절대 강호의 죽음’ ‘무림신공: 벽력화’ ‘우리들의 일기’ ‘절대 무림 신공’ ‘베이블레이드 버스트 갓 : 갓 발키리의 탄생’ ‘쿵후선생’이다.

이 중 개봉을 하루 앞둔 영화 ‘원더우먼’과 영화 ‘대립군’이 CGV 예매사이트 무비차트 정보제공 예매율 순위권 TOP7에 진입했다.

영화 예매율 순위 1위에 오른 영화는 ‘원더우먼’으로 애매율 35.8%를 기록했으며, 영화 ‘대립군’은 예매율 16.0%를 보이며 3위에 올랐다.

한편, 액션, 모험, 판타지, SF 장르의 미국 영화 ‘원더우먼’은 패티 젠킨스 감독의 작품이다.

갤 가돗(다이애나/원더우먼), 크리스 파인(스티브 트레버), 로빈 라이트(안티오페 장) 등의 배우가 출연해 러닝타임 141분 동안 이야기를 펼친다.

12세 관람등급의 영화 ‘원더우먼’은 공식 줄거리 안내에 따르면 최강 전사로서의 운명을 직감한 아마존 데미스키라 왕국의 공주 ‘다이애나 프린스’(갤 가돗)가 새로운 히어로의 기준이 된다.
다이애나는 신들이 주신 능력으로 세상을 구하는 것이 자신의 사명임을 깨닫고 낙원과 같은 섬을 뛰쳐나와 1차 세계 대전의 지옥 같은 전장 한가운데로 뛰어들면서 긴장감을 더한다.

그리고 드라마 장르의 영화 ‘대립군’은 정윤철 감독의 영화로 배우 이정재(토우), 여진구(광해), 김무열(곡수)가 출연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15세 관람등급을 받은 영화 ‘대립군’은 1592년을 배경으로 임진왜란이 발발한 이후의 모습을 러닝타임 130분 동안 그려낸다.

영화 ‘대립군’ 공식 줄거리 안내에 따르면 “선조는 어린 ‘광해’(여진구)에게 조정을 나눈 ‘분조’를 맡기고 의주로 피란한다.

이에 광해와 분조 일행은 대립군들을 호위병으로 함께 가게 되고 대립군의 수장 ‘토우’(이정재)와 동료들은 공을 세워 비루한 팔자를 고치기 위해 위험을 무릅쓴다.

하지만 정체불명의 자객 습격과 왕세자를 잡으려는 일본군의 추격에 희생이 커지자 토우의 고민이 깊어진다.

차윤호 기자 chach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