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그곳에 가면] 호텔신라, 신라스테이 해운대, 파크하얏트부산

글로벌이코노믹

[그곳에 가면] 호텔신라, 신라스테이 해운대, 파크하얏트부산

[글로벌이코노믹 한지명 기자]

◇호텔신라, ‘맛있는 제주만들기’ 18호점 재개장


이미지 확대보기

호텔신라가 제주지역사회와 함께 하는 상생 프로젝트 ‘맛있는 제주만들기’ 18호점이 재개장했다. 호텔신라는 제주시 구좌읍 소재의 '맛있는 제주만들기' 18호점이 △메뉴 조리법, △손님 응대 서비스에 대한 컨설팅과 주방 설비 지원 등을 받아, 이달 13일 ‘세평맛집’이라는 새로운 이름과 함께 ‘맛있는 제주만들기’ 식당으로 재개장했다고 밝혔다. 가게 이름 ‘세평맛집’은 제주 동부지역인 세화리와 평대리 지역에서 최고 맛집이 되고 싶다는 영업주의 의지를 담아 ‘세화’와 ‘평대’의 앞 글자를 따서 지었다. ‘맛있는 제주만들기’ 프로젝트는 대표적인 지역 사회공헌으로 인정받아 2015년 제10회 자원봉사자의 날을 기념해 실시한 전국자원봉사자대회에서 기업 부문 최고 영예인 '대통령 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

◇신라스테이 해운대, 여름 바캉스 위한 4종 패키지 출시


이미지 확대보기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 호텔 신라스테이 해운대가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다 양한 혜택의 여름 패키지 4종을 선보인다. 해수욕이 목적인 고객을 위해 ‘비치 파라다이스 패키지(Beach Paradise)’와 간단한 먹거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휴가를 위한 ‘서머 바캉스(Summer Vacance) 패키지’도 있다. 부산의 멋진 야경과 명소를 한번에 둘러볼 수 있는 ‘서머 시티 투어’ 패키지와 호텔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즐기는 ‘루프탑 오아시스 패키지’도 준비됐다. 여름 바캉스 4종 패키지는 8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파크 하얏트 부산, 여름 성수기 맞이 ‘2+1 프로모션’


이미지 확대보기

해운대 바다와 광안대교 전망으로 도심 속 럭셔리 랜드마크인 파크 하얏트 부산이 여름 성수기를 맞아 스위트룸에 한해 ‘2+1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파크 패밀리 스위트, 파크 이그제규티브 스위트, 파크 이그제큐디브 마리나 스위트 3종류의 스위트 룸을 할인 가격에 제공하는 이번 ‘2+1 프로모션’은 2박을 투숙할 경우 연속되는 추가 1박을 무료로 제공한다. 7월 14일부터 8월 31일까지 투숙할 경우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3박에 88만 원부터이다. 도착일 기준 3일 전 사전 예약 및 선결제 필수이고 환불 및 변경이 불가하다 (객실 타입별, 날짜별 요금 상이, 조식 불포함, 세금 별도).


한지명 기자 yol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