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파크 하얏트 부산, 시즌 한정 '벚꽃 프로모션' 전개

공유
0

파크 하얏트 부산, 시즌 한정 '벚꽃 프로모션' 전개

파크 하얏트 부산 호텔이 다음 달 11일까지 시즌 한정 벚꽃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사진=파크 하얏트 부산 호텔이미지 확대보기
파크 하얏트 부산 호텔이 다음 달 11일까지 시즌 한정 벚꽃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사진=파크 하얏트 부산 호텔
파크 하얏트 부산 호텔은 다음 달 4월 11일까지 만개한 벚꽃을 이색적으로 표현한 케이크와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시즌 한정 벚꽃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먼저 파티세리는 일상 속에서 봄의 정취를 느끼고 소소한 행복을 만끽할 수 있는 연분홍빛 벚꽃이 가득히 어우러진 모습을 달콤한 케이크로 연출한다. 화이트 초콜릿을 넣어 만든 무스에 생크림을 더하고 벚꽃 생화가 그대로 들어간 젤리로 장식해 단짠 매력이 돋보이는 '벚꽃 무스 케이크'와 시폰 케이크 시트에 마스카포네 크림과 벚꽃을 우려낸 찻물에 생크림을 섞은 '벚꽃 크림 케이크'를 만날 수 있다. 여기에 생딸기 콤포트를 넣은 연분홍색 하트 모양의 '벚꽃 초콜릿 하모니 케이크'와 벚꽃 무스 케이크는 조각으로도 판매된다.
광안대교의 야경을 자랑하는 리빙룸 바는 벚꽃을 형상화 한 두 개 칵테일로 봄의 낭만을 선사한다. 벚꽃에 추억이 있는 사람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벚꽃 향의 '하나 키자쿠라 준마이긴죠'에 분홍빛 생화를 장식해 벚꽃길을 연상케 하는 '플로럴 로드' 칵테일과 벚꽃이 만개하는 모습을 표현한 상큼한 시트러스 향의 '블루밍 체리 블로섬'이 그 주인공이다. 리빙룸 바는 목요일부터 토요일 오후 6시부터 오전 1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