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삼성물산 패션 '비이커', 275C 협업 컬렉션 출시

공유
0

삼성물산 패션 '비이커', 275C 협업 컬렉션 출시

비이커의 빈티지한 무드와 275C 작가의 팝아트적 요소의 만남

비이커 X 275C 협업 컬렉션 상품. 사진=삼성물산 패션이미지 확대보기
비이커 X 275C 협업 컬렉션 상품. 사진=삼성물산 패션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컨템포러리 멀티숍 비이커(BEAKER)가 낭만파 비주얼 토탈 아티스트 275C 작가와 협업해 '보헤미안 버드 베이스캠프(Bohemian Bird Basecamp)'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보헤미안 버드 베이스캠프' 컬렉션은 미국의 과거 보이스카우트 문화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졌다. 특히 비이커는 피그먼트 다잉, 피그먼트 워싱 등 빈티지한 색상을 중심으로 275C 작가의 팝아트적이고 위트있는 그래픽을 담았다. 또한 귀여운 새 모양의 로고, 캠핑 로프 등 그래픽 자수와 프린트로 포인트를 줬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반팔 티셔츠, 원피스, 점프슈트, 카디건, 쇼트 팬츠 등 의류를 포함해 캠프백, 볼캡, 스카프 등 액세서리 상품으로 구성됐다.

비이커는 다음달 6일까지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에 '비이커 X 275C' 협업 컬렉션의 팝업스토어를 연다. 이외에도 비이커 전국 매장과 삼성물산 패션 전문몰 SSF샵에서 협업 컬렉션을 판매한다.

송태근 비이커 팀장은 "비이커 오리지널 상품에 275C 작가만의 독특하고 위트있는 그래픽이 더해져 생동감있고 역동적인 브랜드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안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ahj0431@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