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유통산책] 하이트진로, ‘따뜻한 겨울나기 김장김치 후원’ 활동 外

공유
0

[유통산책] 하이트진로, ‘따뜻한 겨울나기 김장김치 후원’ 활동 外

◇하이트진로, ‘따뜻한 겨울나기 김장김치 후원’ 활동


지난 28일 하이트진로는 서초동 사옥에서 (왼쪽부터) 한우리정보문화센터 이재용 관장, 하이트진로 정세영 상무와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 천부건 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따뜻한 겨울나기 김장지원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사진=하이트진로이미지 확대보기
지난 28일 하이트진로는 서초동 사옥에서 (왼쪽부터) 한우리정보문화센터 이재용 관장, 하이트진로 정세영 상무와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 천부건 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따뜻한 겨울나기 김장지원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사진=하이트진로

내년 업계 최초 100주년을 맞는 하이트진로가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들의 월동 준비를 돕기 위해 ‘따뜻한 겨울나기 김장김치 후원’ 활동을 진행한다. 지난 28일 하이트진로는 서울 서초동 사옥에서 정세영 하이트진로 상무와 이재용 한우리정보문화센터 관장, 천부건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 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김장지원금 전달식을 가졌다.
김장지원금은 총 1억원 규모로, 서울, 경기, 부산, 창원, 광주 등 전국 85개 사회복지기관에 전달된다. 김장지원금의 10%는 취약계층 급식 지원에 활용된다.

◇휠라, 떠그클럽과 협업 컬렉션 출시


휠라, 떠그클럽 컬래버 ‘레플리카2002 X 떠그클럽’ 슈즈  /사진=휠라이미지 확대보기
휠라, 떠그클럽 컬래버 ‘레플리카2002 X 떠그클럽’ 슈즈 /사진=휠라

최근 헤일리 비버와 한소희를 글로벌 앰버서더로 발탁하며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브랜드로 변모 중인 휠라가 실험적인 디자인의 스트리트 브랜드 ‘떠그클럽’과 만나 협업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탈리안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MZ세대의 전폭적인 지지를 얻고 있는 국내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떠그클럽(THUG CLUB)’과 협업, 내달 1일 ‘휠라 X 떠그클럽 콜라보 컬렉션’을 선보이고 관련 팝업스토어를 연다.

떠그클럽은 럭셔리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로 뚜렷한 브랜드 컬러와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 갤러리아 백화점 명품관에 팝업스토어를 열고 오픈런 행렬을 주도한 바 있으며, 무신사와 일본 도쿄에서 쇼룸을 여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K-패션을 알리며 파격적인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휠라는 이번 협업을 통해 한 세기 넘는 브랜드 고유의 헤리티지에 떠그클럽의 젊고 마니아적인 무드를 더해 팬덤 확장에 나선다.

◇오리온, 크리스마스 한정판 출시


오리온 크리스마스 한정판 제품  /사진=오리온이미지 확대보기
오리온 크리스마스 한정판 제품 /사진=오리온

오리온이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산타하우스 어드벤트 캘린더’와 ‘루돌프 브라우니 만들기’를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어드벤트 캘린더는 날짜별 칸에 작은 선물을 담아놓고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며 매일 하나씩 확인해보는 이색 달력이다. 산타하우스 어드벤트 캘린더는 총 16칸으로 나뉜 패키지 안에 오리온 인기 간식 11종을 넣어 다양한 과자를 맛볼 수 있다. 동봉된 스티커로 패키지 겉면의 트리와 눈사람을 직접 꾸며 크리스마스 소품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G마켓, 11번가,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 가능하다.

루돌프 브라우니 만들기는 카페 스타일 디저트인 마켓오 브라우니 외에 초코파이, 마이구미 리찌알맹이, 고래밥 등으로 구성한 제품이다. 함께 들어있는 초코펜과 장식용 토퍼를 활용해 루돌프를 만들면서 맛있는 간식도 즐길 수 있다. 전국 대형마트와 온라인 채널에서 판매한다. 이밖에도 오리온은 ‘오리온 어드벤트 캘린더’, ‘크리스마스 파티팩’, ‘상어패밀리팩’ 등 다양한 한정판 선물세트도 선보이며, 온라인에서 간편하게 주문해 가족, 친구, 직장동료에게 선물할 수 있다.

◇남양유업 ‘테이크핏 당케어’ NS홈쇼핑 단독 론칭


남양유업, 테이크핏 당케어  /사진=남양유업이미지 확대보기
남양유업, 테이크핏 당케어 /사진=남양유업

남양유업이 근육 건강과 혈당관리를 병행할 수 있는 ‘테이크핏 당케어’를 출시, 29일 저녁 7시 35분 NS홈쇼핑을 통해 첫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제품은 당 섭취에 민감한 시니어층도 안심하고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는 ‘당 제로’ 콘셉트 건강기능식품이다.

근육은 당을 에너지원으로 사용하기 때문에 근육이 지속 감소하는 중장년층 세대는 혈당 조절이 어려워지는데, 테이크핏 당케어는 이러한 신체 변화로 발생 가능한 혈당 상승도 관리할 수 있다. 기존 ‘테이크핏 케어’와 동일하게 유산균발효유청단백질을 사용해 소화·흡수가 용이하며,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주는 귀리식이섬유를 더했다.

필수 아미노산 9가지를 모두 담은 완전단백질 20g(1회 섭취 기준)을 포함해 뼈 건강을 생각한 칼슘과 비타민D 등 총 9가지 기능성 성분(단백질, 귀리식이섬유, 프락토올리고당, 칼슘, 마그네슘, 아연, 판토텐산, 비타민D, 비타민B6)으로 구성되어 있다.

◇SPC 배스킨라빈스, ‘하트베어 테디백’ 2종 사전예약


SPC 배스킨라빈스, ‘하트베어 테디백’ 2종 사전예약  /사진=SPC이미지 확대보기
SPC 배스킨라빈스, ‘하트베어 테디백’ 2종 사전예약 /사진=SPC

SPC 배스킨라빈스가 행복한 홀리데이를 꿈꾸며 연말 굿즈 ‘하트베어 테디백’ 2종을 출시하고,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하트베어 테디백’은 트렌디한 패브릭 디자인 브랜드 ‘키티버니포니’와 협업한 포근한 테디백에 인형 전문 브랜드인 ‘조안테디베어’에서 제작한 하트 니트를 입은 베어 인형 키링이 세트로 구성됐다.

색상은 연말에 어울리는 포근한 크림베이지, 초코브라운 2종이며 키티버니포니의 귀여운 하트 패턴이 안감과 키링에 디자인 됐다. 핸드폰, 카드지갑, 무선이어폰, 핫팩 등 간단한 소지품을 넣을 수 있는 크기이며 풍성하고 부드러운 퍼 소재로 겨울 시즌 데일리백으로 제격이다.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10만명 체험이벤트에 140만명 몰려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대규모 체험이벤트  /사진=매일유업이미지 확대보기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대규모 체험이벤트 /사진=매일유업

매일유업이 어메이징 오트 커피, 초콜릿 신제품 2종 출시를 기념해 진행한 대규모 체험이벤트가 오트 음료 열풍을 만들며 마무리됐다. 지난 8일부터 28일까지 모집인원 10만명을 목표로 약 3주간 진행한 체험 이벤트로, 고객들이 취향 테스트를 통해 어울리는 어메이징 오트 제품을 추천받고, 배송비만 부담하면 어메이징 오트의 라인업 5종을 모두 경험할 수 있는 ‘버라이어티 세트’를 증정했다.

이벤트를 시작한 초기부터 빠르게 입소문이 퍼지면서 온라인으로 하루 선착순 8천명씩 모집한 체험인원에 동시 접속 대기자수가 최대 1만 4000명, 일 평균 6만 7000명이 매일 몰릴 정도로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중복 대기인원수와 이벤트 사이트 방문자수를 포함해 총 접속기록은 140만으로 집계됐다.

◇SPC 쉐이크쉑, ‘버번 베이컨 버거 2종’ 한정 출시


SPC 쉐이크쉑, 메이커스 마크 위스키 더한 ‘버번 베이컨 버거 2종’ 한정 출시  /사진=SPC이미지 확대보기
SPC 쉐이크쉑, 메이커스 마크 위스키 더한 ‘버번 베이컨 버거 2종’ 한정 출시 /사진=SPC

SPC가 운영하는 파인 캐주얼 브랜드 ‘쉐이크쉑’이 신메뉴 ‘버번 베이컨 2종’을 출시한다. 신메뉴 ‘버번 베이컨 버거’는 프리미엄 버번 위스키 브랜드 ‘메이커스 마크’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개발된 제품으로, 메이커스 마크의 버번 위스키와 베이컨, 어니언을 오랫동안 끓여 알코올은 날리고 버번 특유의 우디하고 스모키한 풍미를 입힌 ‘베이컨 어니언 소스’가 들어간 것이 특징이다.

‘버번 베이컨 버거 2종’은 묵직한 풍미의 베이컨 어니언 소스와 화이트 체다 치즈를 녹인 비프 패티, 바삭하게 튀긴 어니언과 쉑소스가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버번 베이컨 쉑’과 수비드 조리 후 바삭하게 튀긴 치킨 패티에 화이트 체다 치즈와 베이컨 어니언 소스, 피클을 더해 균형 잡힌 밸런스가 돋보이는 ▲‘버번 베이컨 치킨’으로 전국 쉐이크쉑 매장에서 12월 말까지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이랜드이츠 애슐리퀸즈, ‘디저트 컬렉션’


이랜드이츠 애슐리퀸즈 디저트 컬렉션  /사진=이랜드이미지 확대보기
이랜드이츠 애슐리퀸즈 디저트 컬렉션 /사진=이랜드

이랜드이츠의 뷔페 브랜드 애슐리퀸즈가 연말 및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디저트 파티’ 콘셉트의 ‘디저트 컬렉션’을 29일부터 전국 애슐리퀸즈 매장에서 선보인다. 달콤한 연말 모임을 위해 선보이는 디저트 컬렉션은 고객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디저트 부분을 강화해 총 12종의 디저트를 풍성하게 준비했다.

디저트 컬렉션은 ▲화이트 루비 쇼콜라, ▲홈메이드 쇼콜라, ▲퓨어 스노우 화이트, ▲크림 브륄레 또는 크림 캐러멜(주중 저녁, 주말 점심·저녁 제공), ▲캐러멜 월넛 카스텔라, ▲애슐리 시그니처 티라미수, ▲애슐리 시그니처 휘낭시에, ▲빅토리아 샤인 생크림 케이크, ▲샤인 망고 쇼콜라 케이크, ▲샤인 코코 래밍턴, ▲샤인 바스크 치즈케이크, ▲샤인 레몬 셔벗 등으로 구성됐다.


조용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ycch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