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환절기에 피부 보습템 인기”…지그재그, ‘달바’ 쇼케이스

공유
0

“환절기에 피부 보습템 인기”…지그재그, ‘달바’ 쇼케이스

지그재그, ‘달바’ 쇼케이스 진행  /사진=카카오스타일이미지 확대보기
지그재그, ‘달바’ 쇼케이스 진행 /사진=카카오스타일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는 비건 뷰티 브랜드 ‘달바’의 대표 상품을 단독 할인 판매하는 쇼케이스 기획전을 진행한다.

21일 카카오스타일에 따르면 지그재그는 피부가 건조하고, 예민해지기 쉬운 환절기를 맞아 최근 3주간(2/1~2/20) 피부 보습에 좋은 미스트, 세럼, 보습크림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2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비건 트렌드가 뉴노멀로 자리 잡으면서 ‘비건’ 키워드의 제품 거래액도 같은 기간 37% 늘어나기도 했다.
지그재그는 내 피부 유형에 맞는 화장품을 추천해 주는 콘셉트로 달바 브랜드 단독 쇼케이스를 21일부터 28일까지 일주일간 진행하고, 인기 상품을 최대 69% 할인 판매한다. 달바 브랜드 전 상품에 쓸 수 있는 최대 20% 쿠폰도 추가 제공하고, 행사 기간 내 포토 후기를 남기면 5명을 추첨해 19만 원 상당의 달바 럭키박스를 증정한다.

구매 사은품도 풍성하다. 전 구매 고객에게 비거너리 다이어트 젤리 4200mg 체험 키트를 증정하고, 5만 원 이상 구매 시 톤업 선크림 3ml와 시그니처 로고 핑크 파우치를, 7만 원 이상 구매 시 톤업 선크림 4종 체험분와 더블 마스크팩 1매, 시그니처 로고 핑크 파우치를 준다.

달바의 대표 상품인 비건 워터풀 선크림은 까다로운 이탈리안 V-라벨 비건 인증 및 인체피부 일차자극(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비건 선크림으로 이번 쇼케이스 기획전을 통해 50% 할인 판매한다. 비건 미스트 세럼, 화이트 트러블 비건 라인 등 달바의 인기 상품을 모두 할인가에 만날 수 있다.

오는 26일에는 저녁 8시부터 1시간 동안 라이브방송을 진행, 달바 제품 사용법과 뷰티 팁 등을 생생하게 전달한다. 라이브방송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도 마련했다. 선착순 구매자 100명에게 시그니처향 아로마틱 디퓨저 100ml를 증정한다. 방송 시간 중 구매 인증 시 30명을 추첨해 프리미엄 퍼스널 케어 3종(샴푸 275ml, 바디 클렌저 275ml, 트리트먼트 180ml)을 제공한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인기 브랜드인 ‘달바’의 입점을 기념해 브랜드의 히스토리와 아이덴티티를 고감도 화보 및 영상 콘텐츠로 전달하는 쇼케이스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계절 변화에 민감해진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 중심으로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으니 좋은 쇼핑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조용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ycch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