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농심켈로그가 제로슈거 트렌드에 발맞춰 국내 최초의 제로슈거 컵시리얼 ‘프로틴 그래놀라 제로슈거 컵시리얼’을 출시했다.
지난 5월 선보인 ‘프로틴 그래놀라 제로슈거’가 높은 인기를 얻으며 제로슈거 시리얼 시장에서 빠르게 입지를 다진 데 이어, 이번 신제품은 이를 보다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컵시리얼 형태로 확장한 것이다. 국내에 컵시리얼을 처음 도입한 농심켈로그는 이번 출시를 통해 제로슈거와 컵시리얼 시장 모두에서 리더십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프로틴 그래놀라 제로슈거’는 당은 낮추고 단백질을 강화한 균형 잡힌 영양 설계가 특징이다. 통귀리, 현미, 흑미 등 당함량이 낮은 통곡물을 사용했으며, 설탕 대신 스테비아와 알룰로스를 활용해 맛과 영양을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제로슈거를 구현했다. 또 오븐에서 구워낸 통곡물 그래놀라에 바삭한 통밀 푸레이크, 달콤쌉싸름한 다크초코 프로틴볼을 더해 풍부한 식감과 깊은 맛을 완성했다.
농심켈로그 마케팅팀 이한솔 과장은 “지속되는 제로슈거 트렌드와 소비자의 높은 호응에 힘입어 휴대성을 강화한 컵시리얼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언제 어디서나 당 걱정 없이 단백질과 영양을 간편하게 챙기려는 소비자들에게 최적의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프로틴 그래놀라 제로슈거 컵시리얼’은 10월 22일부터 전국 주요 대형마트와 편의점,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황효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yojuh@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