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의 포근한 겨울 다이닝 무드와 조화된 따뜻한 감성 전달
이미지 확대보기아이들뿐만 아니라 키덜트(Kidult)족의 마음까지 사로잡을 수 있도록 아웃백만의 따뜻하고 포근한 겨울 감성을 굿즈 전반에 녹여냈다.
구체적으로, ‘콩순이 베이비 코알라 에디션’은 아웃백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상징하는 코알라 코스튬을 입은 콩순이 인형과 이를 담은 빈티지 동화책 콘셉트의 패키지로 구성됐다.
패키지는 마치 한 권의 클래식한 동화책을 펼치는 듯한 디자인으로 제작돼, 단순한 장난감을 넘어 하나의 소장품으로서 가치를 높였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색감은 아웃백의 올겨울 시즌 컬러인 ‘루비(Ruby)’와 사랑스러운 핑크 톤을 조화롭게 배치했다.
아웃백 관계자는 “콩순이와의 협업 굿즈는 연말 가족 외식이 늘어나는 시기에 아웃백이 전하고자 하는 따뜻한 감성을 더욱 친근하게 전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아웃백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감성과 다이닝의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시즌 콘텐츠를 지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웃백은 연말연시 모임 및 파티에 어울리는 고급스럽고 특별한 식사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RUBY THE WINTER(루비 더 윈터)’를 테마로 한 ‘프레스티지 스테이크 셀렉션’과 ‘블랙라벨 루비 랍스터 에디션’ 등 겨울 신메뉴를 선보였다. 또한, 저녁 8시 이후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콜키지 프리’ 서비스를 도입하며 고객 혜택과 만족도를 한층 강화해 나가고 있다.
문용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yk_115@g-enews.com





















![[실리콘 디코드] 日 라피더스, '유리 인터포저' 공개…TSMC 아성...](https://nimage.g-enews.com/phpwas/restmb_setimgmake.php?w=80&h=60&m=1&simg=2025121809292001056fbbec65dfb591524497.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