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비건 매트리스 브랜드 N32, 신제품 마르피 출시

글로벌이코노믹

비건 매트리스 브랜드 N32, 신제품 마르피 출시

트윈슈퍼싱글 사이즈 전용 프레임
프리미엄 비건 매트리스 브랜드 N32는 새해를 맞아 프레임 신제품 ‘마르피(Marfi)’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트윈슈퍼싱글(TSS) 프레임 ‘마르피’ 모습. 사진=N32이미지 확대보기
프리미엄 비건 매트리스 브랜드 N32는 새해를 맞아 프레임 신제품 ‘마르피(Marfi)’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트윈슈퍼싱글(TSS) 프레임 ‘마르피’ 모습. 사진=N32
프리미엄 비건 매트리스 브랜드 N32는 새해를 맞아 프레임 신제품 ‘마르피(Marfi)’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마르피는 N32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트윈슈퍼싱글(TSS) 사이즈 전용 프레임으로, 슈퍼싱글(SS) 매트리스 두 개를 하나의 프레임에 올려놓을 수 있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마르피의 헤드보드에는 일체형 쿠션이 적용됐다. 시각적인 편안함은 물론 기대었을 때 쿠션 주름의 푹신함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프레임 하단 측면부에도 스펀지와 솜을 더해 안전성까지 세심하게 고려했다. 헤드보드 양 측면에는 USB C 타입 듀얼 충전 포트가 각각 설치돼 스마트폰 등을 급속충전할 수 있다.

특히 마르피는 N32의 대표 제품으로 국내 전동침대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N32 모션베드’와 호환이 가능하다.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한쪽에만 모션베드를 둘 수도 있어 활용성 또한 우수하다.
색상은 웜그레이톤의 라이트그레이로 침실 분위기를 한층 따뜻하게 연출한다.

여기에 다른 N32 프레임들과 마찬가지로 국가 공인 기준(E1)보다 높은 E0 등급의 친환경 자재만을 사용했다.

한편, N32는 ‘기업은 세상을 이롭게 해야 한다’는 경영철학 아래 지속돼 온 시몬스의 ESG 경영을 투영해 선보이는 프리미엄 비건 매트리스 브랜드다.


문용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yk_11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