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DB손보, 대학생 서포터즈 14기 발대식…“홍보 기획 등 활동”

글로벌이코노믹

DB손보, 대학생 서포터즈 14기 발대식…“홍보 기획 등 활동”

지난달 3일 서울시 강남구 DB금융센터에서 DB손해보험 문진욱 본부장(가운데)과 관계자 및 드리머 14기 12명이 발대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DB손보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지난달 3일 서울시 강남구 DB금융센터에서 DB손해보험 문진욱 본부장(가운데)과 관계자 및 드리머 14기 12명이 발대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DB손보 제공.
DB손해보험은 대학생 서포터즈 드리머(DREAMER) 14기 발대식을 지난달 3일 진행하고 7개월간의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고 4일 밝혔다.

2018년부터 운영하고 있는 ‘드리머’는 20대와의 소통을 통해 서비스와 마케팅 아이디어 반영 및 브랜딩을 강화하고자 마련된 프로그램으로 현직 실무자와 대학생들이 함께하는 참여형 서포터즈다.

드리머 14기는 올해 2월부터 8월까지 총 7개월의 기간동안 CM채널 장기/일반보험 고객경험 조사 과제를 시작으로 반려인 대상 펫보험 홍보 이벤트 기획, 마케팅 데이터 분석 활동, 현직 실무자와 함께하는 소통의 장 행사 등 다양한 활동들을 할 예정이다.

DB손해보험 측은 “미래 잠재 고객층이라고 할 수 있는 20대의 목소리를 듣고 개선 사항 발굴 및 보험에 대한 인식 제고를 기대한다”고 했다.

홍석경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o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