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화물맨, 오는 7월 마일리지 적립 서비스 제공

공유
0

화물맨, 오는 7월 마일리지 적립 서비스 제공

이미지 확대보기
전국 화물 운반을 소비자와 화주에게 연결해준 (주)화물맨이 화주 회원들을 대상으로 마일리지 적립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화물맨이 제공한 마일리지 서비스는 빽통, 콜센터를 통해 9.5톤 이하 화물을 등록한 모든 화주 회원을 대상으로 이벤트 서비스를 진행한다. 정회원, 일반회원 모두 10마일리지 적립이 가능하고, 배차 완료 시 정회원 100마일리지, 일반회원은 1,000마일리지가 각각 적립된다. 배차가 완료되지 않아도 등록만 하면 누구나 마일리지를 받을 수 있는 혜택도 주어진다.
특히 서비스 런칭 후 최초 등록 시 1,000마일리지가 추가로 적립된다. 또한 일일 등록 10건 달성 시마다 100마일리지가 적립되며, 적립된 포인트는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5만원, GS모바일 상품권 1만원, 1만원 단위로 교환 가능하다.

화물맨 관계자는 "일반 화주들의 업무 편의를 돕기위해 임직원 모두가 노력하고 있다"며 "이용하는 고객 모두에게 실질적인 혜택이 돌아갈 수 있는 서비스를 다각면으로 고민하여 이번 마일리지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보다 효율적인 서비스가 고객모두에게 제공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이 서비스는 오는 7월 중 오픈 예정이며, 기존 커넥트 빽통 PC와 동일하게 마일리지 적립이 가능하다. 배차가 완료되지 않더라도 화물 등록만 하면 누구나 마일리지를 적립받을 수 있으며, 배차 완료와 등록 건수에 따라 포인트가 적립된다.


문재희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jh6907@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