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4.10총선] 김성남 국힘 고양시 갑 예비후보 "덕양구 R&D 허브 역할 할 것"

글로벌이코노믹

종합

공유
0

[4.10총선] 김성남 국힘 고양시 갑 예비후보 "덕양구 R&D 허브 역할 할 것"

소외된 덕양구 도심 재생, 도시 재활성화 통해 지역경쟁력 강화

김성남 국민의힘 고양시 갑 예비후보가 출마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사진=노춘호 기자이미지 확대보기
김성남 국민의힘 고양시 갑 예비후보가 출마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사진=노춘호 기자
김성남 국민의힘 고양시 갑 예비후보가 13일 오전 10시 서울시 영등포구 국회 소통관에서 제22대 국회의원선거 출마 기자회견을 가졌다.

김성남 후보는 연세대학교 학사 및 석사 이수 후 하버드대학교 케네디행정대학원과 컬럼비아대학교 건축·계획보존대학원에서 부동산개발학 석사 취득, 건국대학교 일반대학원 부동산학 박사로서 도시개발 전문가로 인정받고 있다.
김 후보는 기자회견을 통해 “‘가장 이사 오고 싶은 동네’, ‘도시 재활성화’로 지역경쟁력 강화를 통해 글로벌 도시로 만들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김성남 후보는 8년여 기간 동안 범시민사회단체연합 상임공동대표 역임, 직능경제인단체연합의 부회장, 정책위원장으로 활동해온 인물이다. 고양시 덕양구를 ‘교육과 복지의 메카’로 만들겠다는 포부와 함께 자영업자와 중소상공인들의 경제활동 불이익 해소를 위해 활동하겠다는 공약을 내놨다.

노춘호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vanish1197@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