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충북보건과학대-국제로타리3740지구, 해외 봉사 ‘맞손’

공유
0

충북보건과학대-국제로타리3740지구, 해외 봉사 ‘맞손’

박용석(오른쪽) 충북보건과학대학교 총장과 황선태 국제로타리3740지구 총재가 9일 대학 NCS컨퍼런스룸에서 해외 교류 협력사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고 기념 촬영 하고 있다. 사진=충북보건과학대 이미지 확대보기
박용석(오른쪽) 충북보건과학대학교 총장과 황선태 국제로타리3740지구 총재가 9일 대학 NCS컨퍼런스룸에서 해외 교류 협력사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고 기념 촬영 하고 있다. 사진=충북보건과학대
충북보건과학대학교가 국제로타리3740지구와 해외 교류 협력사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로타리는 지역사회와 청소년을 위한 봉사활동을 펼치는 단체다.

충북보건과학대는 9일 NCS컨퍼런스룸에서 박용석 총장과 황선태 로타리3740지구 총재 및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한 자리에서 이 같은 업무협약을 맺었다.
대학과 로타리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각 기관이 보유한 우수한 인적·물적 자원을 상호 교류해 해외 봉사활동, 교육협력사업을 함께 추진하기로 약속했다.

또 충북보건과학대 시설을 로타리클럽 회원들에게 개방해 활발한 봉사활동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지원하기로 했다.

박 총장은 “우리 대학은 창의·품성·봉사 역량을 함양한 미래주도형 전문인재를 양성한다”며 “재학생들이 보건의료·과학기술 관련 로타리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충북보건과학대는 재학생·교직원 봉사단, 학과 봉사동아리 등 전공 나눔을 실천하며 지역사회 연계 봉사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이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j@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