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광양시 광양읍, 어버이날 기념 경로위안 행사 성료

공유
0

광양시 광양읍, 어버이날 기념 경로위안 행사 성료

광양시 광양읍은 지난 11일 서천운동장에서 지역 어르신 4천여 명을 모시고 제52회 어버이날을 기념하는 경로위안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사진=광양시이미지 확대보기
광양시 광양읍은 지난 11일 서천운동장에서 지역 어르신 4천여 명을 모시고 제52회 어버이날을 기념하는 경로위안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사진=광양시
전남 광양시 광양읍은 지난 11일 서천운동장에서 지역 어르신 4000여 명을 모시고 제52회 어버이날을 기념하는 경로위안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어버이 은혜에 감사한 마음을 확산하기 위해 광양읍 청년회 주관으로 마련됐다. 행사는 시립국악단의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효행자 표창, 광양읍 청년회의 장학금 전달, 재경광양읍향우회 성금 기탁, 어버이 은혜 감사 큰절, 초청가수 공연, 경품 추첨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특히, 이날 재경광양읍향우회 향우들이 참석해 애향심은 물론 어버이 은혜에 감사하고 웃어른을 공경하는 마음을 담아 성금을 기탁했다.

김경률 광양읍 청년회장은 “어버이 은혜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정성껏 행사를 준비했다”며 “어르신들이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보고 열심히 준비한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정용균 광양읍장은 “지역발전을 위해 헌신하신 어르신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안락한 노후를 위한 복지증진에 더 많은 관심과 노력을 기울여 나가겠다”면서 “행사를 주관해 애써 주신 광양읍 청년회 여러분께도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김선미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assion125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