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슈퍼리치의 저택(229)] 카메론 디아즈x벤지 메이든 커플, 몬테시토 맨션 1267만 달러에 구입

공유
0

[슈퍼리치의 저택(229)] 카메론 디아즈x벤지 메이든 커플, 몬테시토 맨션 1267만 달러에 구입

할리우드 배우 출신 기업가 카메론 디아즈(49‧Cameron Diaz)와 유명 뮤지션 벤지 메이든(43·Benji Madden) 부부가 호화로운 몬테시토(Montecito) 부동산을 1267만 달러에 구매했다. 사진=AP/뉴시스이미지 확대보기
할리우드 배우 출신 기업가 카메론 디아즈(49‧Cameron Diaz)와 유명 뮤지션 벤지 메이든(43·Benji Madden) 부부가 호화로운 몬테시토(Montecito) 부동산을 1267만 달러에 구매했다. 사진=AP/뉴시스
할리우드 배우 출신 기업가 카메론 디아즈(49‧Cameron Diaz)와 유명 뮤지션 벤지 메이든(43·Benji Madden) 부부가 거대한 크로스 컨트리에 호화로운 몬테시토(Montecito) 부동산을 추가했다.

부동산 전문매체 더트(Dirt)는 최근 카메론 디아즈와 벤지 매든 커플이 편안하고 귀족적인 해변 마을 LA 몬테시토의 리모델링 저택을 1267만 달러(약 163억 7000만 달러)에 구매했다고 전했다.
은퇴한 영화배우인 디아즈는 베스트셀러 작가이자 유기농 와인 기업가로 활동하고 있다. 그녀는 이미 LA에 최소 3채의 주택과 로어 맨해튼에 콘도를 소유하고 있다.

디아즈와 메이든 부부의 몬테시토 저택은 1.75에이커(7081㎡) 넓이에 약 1만1000제곱피트(1021㎡, 약 309평)에 달하는 3층빌라로, 바다 뷰가 특징이다. 이미지 확대보기
디아즈와 메이든 부부의 몬테시토 저택은 1.75에이커(7081㎡) 넓이에 약 1만1000제곱피트(1021㎡, 약 309평)에 달하는 3층빌라로, 바다 뷰가 특징이다.


이탈리아의 유명하고 화려한 코모 호수 지역의 부동산에 비유할 수 있는 디아즈와 메이든 부부의 몬테시토 저택은 1.75에이커(7081㎡) 넓이에 약 1만1000제곱피트(1021㎡, 약 309평)에 달하는 3층빌라로, 경사진 부지에 높이 자리 잡고 있으며 바다의 전경을 조망할 수 있다.

빛으로 채워진 내부 공간은 높은 천장, 고급 마감재, 대리석과 넓은 판자 나무 바닥으로 장식돼 있다. 하이라이트는 둥근 천장이 있는 이중 높이 로비의 구불구불한 계단과 갤러리, 각각 벽난로가 있는 인접한 한 쌍의 거실이다. 또한 고요한 일몰 전망을 제공하는 돌 난간 테라스, 넓은 격식을 갖춘 식당과 초대형 식료품 저장실 등이 있다.

카메론 디아즈의 몬테시토 저택 거실 전경.이미지 확대보기
카메론 디아즈의 몬테시토 저택 거실 전경.


이 부동산에는 6개의 욕실이 딸린 침실과 7개의 완비된 욕실, 3개의 반욕실이 있으며 메인 층에 디럭스 주니어 스위트가 포함되어 있다. 위층에 있는 거대한 주택 소유자 스위트룸에는 샤토 스타일의 벽난로가 있는 거실, 바다 전망의 테라스, 스파 스타일의 욕실 2개, 방 크기의 옷장 2개가 있다.
카메론 디아즈와 벤지 메이든 부부의 몬테시토 저택이 최첨단 미디어룸. 이미지 확대보기
카메론 디아즈와 벤지 메이든 부부의 몬테시토 저택이 최첨단 미디어룸.


다른 주목할만한 공간으로는 벽난로가 있는 서재/홈 오피스, 집에서 영화를 볼 수 있는 최첨단 미디어 룸, 스파 트리트먼트 룸이 있다.

본관 바로 아래, 2개의 곡선 계단으로 접근할 수 있는 낮은 테라스에 위치한 풀사이드 카바나는 수영을 즐기는 사람 또는 벽으로 나뉘지 않은 오픈 플랜 구조의 거실 공간, 벽난로 및 욕실이 있다.

2층에 있는 스위트 룸이미지 확대보기
2층에 있는 스위트 룸


가드 게이트가 있는 에니스브룩(Ennisbrook) 보호 구역에 자리잡고 추가 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을 위해 울타리와 문이 있는 완전히 조경된 부지에는 낮은 자연석 벽과 굴러가는 바위 위로 떨어지는 폭포가 있다. 에메랄드 잔디는 계절에 따라 심어진 식물로 둘러싸여 있고 커다란 나무가 그늘을 드리우며 몇 개의 화단 정원에서는 자체 재배 허브와 채소를 제공한다.

이미지 확대보기


카메론 디아즈는 2018년에 공식적으로 연기에서 은퇴했다. 벤지 메이든 또한 같은 해 이후 소속 그룹인 '굿 샬롯(Good Charlotte)'과 함께 앨범을 발매하지 않고 있다. 메이든은 몬테시토 저택 외에 적어도 4개의 다른 거주지를 가지고 있다.

한편, 카메론 디아즈는 1994년 영화 '마스크'로 데뷔했다. 벤지 메이든은 2000년 굿 샬롯 1집 앨범 'Good Charlotte'으로 데뷔했다. 디아즈와 메이든은 2015년 결혼했다.


이한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