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슈퍼리치의 저택(235)] 할리우드 스타 마크 월버그, 370억원 상당 LA 맨션

공유
0

[슈퍼리치의 저택(235)] 할리우드 스타 마크 월버그, 370억원 상당 LA 맨션

영화 '트랜스포머' 시리즈의 주인공인 배우 마크 월버그의 2850만 달러(370억원 상당) 초호화 LA 베벌리힐스 맨션 전경이미지 확대보기
영화 '트랜스포머' 시리즈의 주인공인 배우 마크 월버그의 2850만 달러(370억원 상당) 초호화 LA 베벌리힐스 맨션 전경
영화 '트랜스포머' 시리즈의 주인공인 배우 마크 월버그(51)의 2850만 달러(370억원 상당) 초호화 LA 베벌리힐스 맨션이 공개됐다.

스타일에 따르면 월버거의 LA 베벌리힐스 호화 저택은 0.7헥타르(약6879㎡)의 부지에 문이 있는 사유지로 1207㎡(약 365평)의 생활 공간과 탁 트인 도시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약 93㎡(약 28평)의 데크를 갖추고 있다.
월버그의 이 저택은 TV쇼 안투라지(Entourage)에 등장한 드넓은 베벌리힐스 복합 구조물이다. 5개의 침실과 6개의 욕실이 있는 안채는 유리벽이 특징으로 자연광이 많이 들어오고 멋진 전망을 자랑한다.

거실의 드넓은 이중 접이식 문 너머로 멋진 전망을 즐길 수 있다. 이미지 확대보기
거실의 드넓은 이중 접이식 문 너머로 멋진 전망을 즐길 수 있다.

거실은 여러 개가 있으며 화이트 오크 와이어 브러시드 우드 바닥, 웅장하고 높은 천장, 흠잡을 데 없이 세심한 손길을 거친 공간이 장관이다.

기본 스위트룸은 협곡 전망, 나무를 태우는 벽난로, 아름다운 대리석 슬라브 카운터가 있는 욕실, 고급스러운 아로마 오일 및 스팀 샤워, 미용실 및 개인 직원 출입구를 갖추고 있다.

밝고 바람이 잘 통하는 주방에는 울프(Wolf)와 서브제로(SubZero) 가전 제품, 새로 리모델링한 조리대, 온도 조절이 가능한 와인 저장고, 실내외 생활이 가능한 거대한 이중창이 있다.

벽난로와 거대한 접이식 이중 유리문이 있는 침실 전경이미지 확대보기
벽난로와 거대한 접이식 이중 유리문이 있는 침실 전경

완벽한 시설을 갖춘 영화관에는 136인치 스크린, 웨트 바, 장작 벽난로와 옥상 데크가 있다.
본관 외에도 이 복합 단지에는 침실 2개, 완비된 주방과 278㎡(약 84평)의 운동 공간, 복싱 링이 있는 독립형 체육관이 있는 2층짜리 게스트 하우스가 있다.

조경된 부지에는 감귤 나무, 여러 개의 풀 사이즈 스포츠 코트, 퍼팅 그린, 폭포와 동굴이 있는 리조트 스타일의 수영장, 화덕을 포함한 야외 엔터테인먼트 공간, 장작 피자 오븐이 있는 완비된 야외 주방이 있다.

특히 수영장은 마치 동굴을 연상시키는 특이한 구조로 동굴 안과 정원으 연결돼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동굴식으로 연출된 수영장이미지 확대보기
동굴식으로 연출된 수영장

보스턴 태생인 마크 월버그는 배우와 사업가, 래퍼로 활약했다, 그는 할리우드 배우 활동을 통해 정확히 약 4억 달러(약 5232억 원)를 벌어들였다.

그는 1994년 영화 '르네상스 맨'으로 스크린에 데뷔하기 전 음악 그룹 마키 마크 앤 펑키 번치((Marky Mark Funky Bunch)에서 래퍼로 활동했다.

2000년대 초반에 그는 '퍼펙트 스톰'(2000)과 '혹성탈출'(2001), '이탈리안 잡'(2003) 등 고예산 액션 영화에 출연했다.

배우이자 사업가, 전 래퍼로 활약한 마크 월버그. 사진=AP/뉴시스이미지 확대보기
배우이자 사업가, 전 래퍼로 활약한 마크 월버그. 사진=AP/뉴시스

'트랜스포머스(Transformers)' 실사 영화 시리즈의 주인공인 월버그는 2017년 미국에서 가장 많은 출연료를 받은 배우였다.

총괄 프로듀서로 활약하는 마크 월버그는 '안투라지'와 보드워크 엠파이어(Boardwalk Empire)를 포함해 5개의 성공적인 HBO 시리즈를 책임지고 있다. 마크는 2010년 할리우드 명예의 거리에 이름을 올렸다.

사업가인 마크 월버그는 캐주얼 다이닝 체인 월버거스(Wahlburgers)를 그의 형제 폴과 공동 소유하고 있다. 폴은 해당 레스토랑의 수석 셰프를 맡고 있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