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활에서 리볼버로 변경…카카오게임즈, 에버소울 신규 정령 '칸나' 추가

공유
0

활에서 리볼버로 변경…카카오게임즈, 에버소울 신규 정령 '칸나' 추가

14일 공개된 신규 정령 '칸나'. 요정형 레인저로 칼라르 공화국의 신입 전투원이다. 사진=카카오게임즈이미지 확대보기
14일 공개된 신규 정령 '칸나'. 요정형 레인저로 칼라르 공화국의 신입 전투원이다. 사진=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는 나인아크가 개발한 모바일 수집형 RPG '에버소울'에 신규 요정형 정령 '칸나'를 업데이트했다고 14일 밝혔다.

'칸나'는 명중한 상대에게 애증의 낙인을 새긴다는 유물 '큐피드의 화'’에서 탄생한 정령으로, 칼라르 공화국의 신입 전투원이다. 이 정령은 각기 다른 기능을 가진 쌍권총을 이용해 다수의 적을 상대하며, 전투를 유리하게 이끈다.
당초 칸나는 화살통과 활을 착용하고 하트 문양이 많은 마법소녀 복장을 한 디자인이었지만 3월 14일 출시를 앞두고 새롭게 디자인됐다. 무기는 활에서 쌍권총으로, 의상도 마법소녀 의상에서 칼라르 암즈 코퍼레이션 소속 복장으로 변경됐다. 또 악마 날개와 꼬리를 간직한 형태로 외형까지 바뀌었다. 공개된 '새로운 칸나'에 대해서는 전반적으로 "훨씬 낫다"는 호평이 대부분이다.

정령 지호의 인연 스토리에 깜짝 등장했던 초기 형태의 '칸나'. 이미지 확대보기
정령 지호의 인연 스토리에 깜짝 등장했던 초기 형태의 '칸나'.


카카오게임즈는 '칸나' 업데이트와 함께 4월 4일까지 '픽업 소환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와 함께, 고난도 콘텐츠 '요정형 게이트' 심층 25단계를 업데이트하고, 3월 21일까지 악령토벌 '종말을 부르는 인형: 재클린'을 오픈한다.

'에버소울'은 판타지 세계관의 모바일 RPG로, 이용자가 정령의 부름을 받은 구원자가 돼 정령술사로서 다양한 정령들을 지휘, 침략한 적을 무찌르고 세계를 구한다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되는 다채로운 타입의 정령 △전략적 요소가 가미된 콘텐츠 △'선상 파티', '메이드 카페' 등 테마를 담은 이벤트가 특징이다.

'에버소울'의 신규 정령 '칸나' 및 콘텐츠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상훈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anghoon@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