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빙하기에서 살아남기…'프로스트펑크 2' 얼리 액세스판 공개

공유
0

빙하기에서 살아남기…'프로스트펑크 2' 얼리 액세스판 공개

오는 23일까지 '유토피아 빌더 프리뷰' 체험 가능

'프로스트펑크 2' 얼리 액세스 판 예고 영상 갈무리. 사진=11비트 스튜디오 공식 유튜브 채널이미지 확대보기
'프로스트펑크 2' 얼리 액세스 판 예고 영상 갈무리. 사진=11비트 스튜디오 공식 유튜브 채널
폴란드의 게임사 11비트 스튜디오가 자사 차기작 '프로스트펑크 2' 얼리 액세스 버전 서비스를 16일 개시했다.

이번 얼리 액세스 판은 게임 내의 샌드박스 모드에 한해 플레이할 수 있는 버전으로 명칭은 '유토피아 빌더 프리뷰'다. 스팀(Steam)에서 '디지털 디럭스'판을 구매한 이용자에 한해 오는 23일까지 약 일주일 동안 참여 가능하다.
프로스트펑크 2의 원작 프로스트펑크는 2018년 출시된 도시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갑작스러운 빙하기로 위기에 처한 인류를 배경으로 하며, 이용자는 인류의 지도자로서 도시의 생존을 위해 '선택의 딜레마'를 헤쳐나가야한다.

후속작으로서 프로스트펑크 2는 원작에서 30년이 흐른 후의 이야기를 다룬다. 원작 대비 다양한 사회적 파벌과 식민지의 존재, 앞서 언급한 샌드박스 모드 외에도 보다 서사성이 강조된 스토리 모드 등이 추가된 것이 특징이다.

프로스트펑크 2는 오는 7월 25일 스팀 등 PC는 물론 플레이스테이션 5와 엑스박스 시리즈 X·S로 출시되며 한국어 자막을 공식 지원한다.


이원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ony92kr@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