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란실리오는 1927년 이탈리아 파라비아고에서 로베르토 란실리오(Roberto Rancilio)에 의해 설립된 에스프레소 머신 제조업체다. 업력이 100년 가까이 되며 고품질의 에스프레소 머신을 만들며 쌓은 기술력과 명성으로 상업용 제품이 호평받았고, 전 세계 호텔과 카페, 레스토랑에서 사용하고 있다. 이를 통해 높은 품질과 성능을 입증한 란실리오는 가정용 제품까지 출시하며 프리미엄 에스프레소 머신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100년 전통에 걸맞게 상업용 머신 제작 노하우와 기술력을 그대로 옮겨온 가정용 커피머신인 '실비아 프로 엑스'는 그룹해드와 스팀노즐 등 모든 제원과 부품이 란실리오 상업용 머신과 동일하다.
이미지 확대보기실비아 프로 엑스는 란실리오만의 차별화된 기술인 소프트 인퓨전 기능이 탑재됐다. 소프트 인퓨전은 일반 커피머신과 달리 기압이 걸리지 않은 자연압 상태로 프리인퓨전(Pre-Infusion)을 하는 것을 말한다. 이를 통해 감압된 물이 사전에 커피를 골고루 적셔주어 커피를 효과적으로 추출하고 원두 본연의 풍미를 살릴 수 있다. 설정 메뉴, 샷 타이머, 온도 표시기, 물 경고가 포함 된 디지털 디스플레이는 가정용 머신에서도 정확한 머신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게 해 누구나 손 쉽게 사용할 수 있다.
코디아 관계자는 "실비아 프로 엑스 출시와 함께 란실리오 브랜드를 알리고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 및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코디아는 란실리오 실비아 프로 엑스 출시를 기념해 6월 한 달간 언스페셜티몰을 통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뉴욕증시] AI 관련주 약세 속 3대 지수 하락](https://nimage.g-enews.com/phpwas/restmb_setimgmake.php?w=270&h=173&m=1&simg=2025121306330308913c35228d2f5175193150103.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