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대우건설 '우수협력사 초청 동반성장 간담회'

공유
0

대우건설 '우수협력사 초청 동반성장 간담회'

대우건설 2023 우수협력회사 동반성장 간담회 참석자 단체사진. 사진=대우건설이미지 확대보기
대우건설 2023 우수협력회사 동반성장 간담회 참석자 단체사진. 사진=대우건설
대우건설이 지난 30일 서울 중구 앰버서더 서울 풀만호텔에서 '2023년 우수협력회사 동반성장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31일 밝혔다.

이 날 행사에서는 백정완 사장을 비롯한 대우건설 임직원·우수 협력회사 대표들이 참석했다.
대우건설은 ‘협력회사의 성장이 회사의 성장’이라는 철학을 바탕으로 2007년부터 우수협력사 동반성장 간담회를 개최하고 있다. 특히 2023년에는 최우수사·우수협력사 수를 늘리고 안전·품질분야 우수사를 추가 선정하는 등 우수협력회사 규모를 확대했다.

백정완 대우건설 사장은 "올해 창립 50주년을 맞는 대우건설이 역경을 딛고 대한민국 대표 건설사로 자리 매김하기까지 여기 계신 협력회사 분들의 노력이 없었다면 이룰 수 없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최우수 협력사에게는 계약우선권을 부여하고 동반성장을 위한 제원 마련 등 다양한 상생프로그램을 운영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올해 상생협력기금 출연 및 우수협력사의 ESG평가 지원 등 우수 협력사에 대한 추가 인센티브를 통해 상생경영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박상훈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oonp777@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