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키움증권, 세전 연 5% 고금리 ELB 판매

글로벌이코노믹

증권

공유
0

키움증권, 세전 연 5% 고금리 ELB 판매

키움증권은 이달 18일까지 중개형ISA계좌 전용 특판 ELB를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미지 확대보기
키움증권은 이달 18일까지 중개형ISA계좌 전용 특판 ELB를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키움증권은 이달 18일까지 중개형ISA계좌 전용 특판 ELB를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판매하는 제 711회 특판ELB는 세전 연5%의 6개월 만기 상품으로 최소 10만원부터 1만원 단위로 키움증권의 중개형ISA계좌에서 청약할 수 있다. 중개형ISA 계좌가 없다면 영웅문S#을 통해 쉽게 개설할 수 있다.

투자자의 요청에 의한 중도상환시에도 일할 계산하여 세전 연 3%의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상품으로 총 한도 50억원 내에서 판매되며 경쟁률이 높으면 투자자별 청약 금액에 따라 안분 배정된다. 배정 후 남는 환불 금액은 청약 마감일에 돌려 받게 된다.
만기 평가일에 기초자산인 삼성전자 보통주의 종가가 최초기준가의 200%를 초과시 투자금액의 0.01% 수익율을 추가로 지급 한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만기가 짧은 상품을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해 높은 수준의 금리를 제공하는 만기 6개월 특판 ELB를 판매중이다"며 "앞으로도 더 좋은 금융 상품 라인업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LB는 주가연계파생결합사채로, 기초자산의 주가 변동에 따라 얻을 수 있는 수익이 달라지는 채권형 상품이다. 원금과 수익이 지급되는 낮은 위험 상품이지만, 발행사에 신용사건(파산, 부도)이 발생하면 원금 손실이 발생할 수도 있다.

키움증권의 신용등급은 지난 3월 25일 한국신용평가 기준 AA- 다.


정준범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jb@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