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화생명, 대학생 크리에이터 육성 지원

글로벌이코노믹

한화생명, 대학생 크리에이터 육성 지원

한화생명이 대학생 크리에이터 육성 프로그램인 ‘라이프플러스 크리에이터 캠퍼스’ 발대식을 지난 17일 드림플러스 강남에서 개최했다. 사진=연합뉴스이미지 확대보기
한화생명이 대학생 크리에이터 육성 프로그램인 ‘라이프플러스 크리에이터 캠퍼스’ 발대식을 지난 17일 드림플러스 강남에서 개최했다. 사진=연합뉴스
한화생명은 대학생 크리에이터 육성 프로그램인 ‘라이프플러스 크리에이터 캠퍼스’ 발대식을 지난 17일 드림플러스 강남에서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정해진 주제 없이 참가 대학생들이 자신만의 관심사로 콘텐츠를 기획·제작하는 것이 특징이며, 약 3개월간 총 20팀이 참여해 5편의 영상을 제작하게 된다. 제작된 콘텐츠는 한화생명 공식 유튜브 채널에도 공개된다.

참가자들은 드림플러스 강남 스튜디오 등 제작 인프라를 활용할 수 있으며, 과학 크리에이터 궤도, ‘콘셉진’ 김경희 편집장 등 전문가의 특강과 멘토링도 제공받는다.

한화생명은 팀별 300만 원의 활동 지원금을 제공하며, 우수팀 및 개인에게 총 1,000만 원 규모의 상금도 지급할 예정이다.
한화생명 최현경 브랜드전략팀 상무는 “대학생들이 주도적으로 상상하고 실험할 수 있는 창의의 장을 마련하고자 기획한 프로그램”이라며 “MZ세대의 시선으로 라이프솔루션 콘텐츠를 전할 것”이라고 말했다.

라이프플러스는 한화생명, 한화손해보험, 한화투자증권 등 6개 계열사가 함께하는 공동 브랜드다.


홍석경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o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