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X 최대 50% 할인·Npay 포인트 적립까지 '더블혜택' 제공
전역 전후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가맹점에서 할인·적립 가능
Npay를 통한 입대 전 카드 ‘사전신청’ 가능
전역 전후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가맹점에서 할인·적립 가능
Npay를 통한 입대 전 카드 ‘사전신청’ 가능
이미지 확대보기5일 네이버에 따르면 IBK기업은행이 선보이는 IBK나라사랑카드는 국군 장병들이 현역 복무 중 및 제대 후에도 체감할 수 있는 다양한 특별 혜택과 함께 Npay와 다양한 협력 서비스를 제공한 것이 특징이다. 그 동안 출시된 나라사랑카드 가운데 간편결제와의 제휴 혜택을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최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IBK나라사랑카드'에서는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현역 장병에게는 PX 기본할인과 특별할인까지 최대 50% 할인이 가능하며, 기업은행으로 군 급여만 받아도 통신요금 할인을 비롯해 △편의점 △KTX·고속버스 △쿠팡·다이소·올리브영 통합쿠폰 △아웃백 최고 4만원 할인 등을 카드실적조건 없이 받을 수 있는 '현역병 패키지'를 제공한다.
특히 양사 간 전략적 협력을 통해 IBK나라사랑카드를 Npay에 등록하고 온·오프라인 결제 시 Npay 포인트 10% 추가 적립혜택이 제공되며 네이버·Npay앱을 통해 병무청 검사 전에도 간편하게 사전신청이 가능하다.
현역 장병 뿐만 아니라 전역 후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현장할인 및 청구할인 서비스가 제공된다. △편의점·대중교통·배달·PC방·어학시험·서점·게임 등의 가맹점에서 할인 △해외에서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해외 이용 수수료도 면제 등이 있다.
류정원 Npay 페이먼트마케팅 리더는 "IBK기업은행과의 제휴를 통해 장병들이 국방의 의무를 다할 때에도 Npay 혜택을 제공하는데 주력했다"며 "향후 제휴를 지속 강화하여, 군 장병들이 체감할 수 있는 혜택을 늘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재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iscezyr@g-enews.com






















![[일본증시] 닛케이평균 반락 속 반도체·메모리주 급등...키옥시...](https://nimage.g-enews.com/phpwas/restmb_setimgmake.php?w=80&h=60&m=1&simg=2025100107443406877fbbec65dfb210178127232.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