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동양생명, 꿈나무 재테크환경캠프 개최

공유
0

동양생명, 꿈나무 재테크환경캠프 개최

[글로벌이코노믹=김재현기자] 동양생명(대표 구한서)은 여름방학을 맞은 초등학생들을 대상으로 재테크와 환경교육을 결함한 '수호천사 꿈나무 재테크환경캠프'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수호천사 꿈나무 재테크환경캠프'는 동양생명이 고객서비스의 일환으로 매년 여름과 겨울방학을 이용해 개최하는 캠프로 초등학교 4~6학년이 대상이다.
2박3일의 일정이지만 참가비가 불과 3만원에 불과, 캠프를 마치면 3만원 상당의 기념품으로 돌려주기 때문에 사실상 무료로 진행된다.

캠프는 24일부터 8월16일까지 진행되며 장소는 일산의 동양인재개발원과 지리산 한화리조트, 경주 교육문화회관 등 서울 경기뿐만 아니라 지방 고객들을 위해 전국적으로 진행된다.

특히 지난 해부터는 그린리더 육성을 위한 '그린스타트네트워크'의 환경교육이 함께 진행되며 교육 수료 후에는 환경부장관 명의의 '그린리더 임명장'이 수여돼 체험학습으로 활용도 가능하다.

참가 신청과 마감일은 동양생명 홈페이지(myangel.tyonlin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참가자가 결정된다.

동양생명 관계자는 "수호천사 꿈나무 재테크 환경캠프는 초등학생 자녀들이 재테크와 환경에 대해 체득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재테크와 환경 교육 외에도 그린리더 임명장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어 많은 초등학교 학부모로부터 고품격 캠프라는 인식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