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미래에셋證, 오블리제 클럽 매거진 발간

공유
0

미래에셋證, 오블리제 클럽 매거진 발간

[글로벌이코노믹=윤지현기자]미래에셋증권이 '오블리제 클럽' 매거진을 발간했다고 6일 밝혔다.

'오블리제 클럽' 매거진은 미래에셋증권이 2010년 12월부터 제공한 투자정보지 '자산배분전략'을 확대 개편한 것으로 글로벌 시각의 자산관리 정보와 문화 예술 분야의 컨텐츠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자산관리 부문은 세무 부동산 법률 등 각 분야별 전문가들의 구체적이고 실질적인 컨설팅 사례를 담았다는 것이 미래에셋측의 설명이다.

두 달에 한번씩 발간되는 '오블리제 클럽' 매거진은 고객 대상 자유작품 공모전, 고객 자녀 대상 금융 에세이 공모전, 퀴즈 이벤트 및 금융인턴십 참석후기 공모 이벤트 등 다양한 고객 참여 컨텐츠를 진행한다.

이중 금융 에세이 공모전 대학생 부문 당선자는 미래에셋증권 인턴 채용과 금융캠퍼스 참여 기회를, 중고생 부문 당선자는 미래에셋증권 금융 인턴십 참여 기회를 얻는다.

강경탁 미래에셋증권 WM비즈니스팀장은 "'오블리제 클럽' 매거진은 고객의 다양한 참여를 기다리는 매거진으로서 고객과 고객 가족들이 함께하는 패밀리 매거진으로 거듭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블리제 클럽은 미래에셋증권 홈페이지와 전국 영업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