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우리은행, '뱅크월렛카카오 통장' 출시 이벤트

공유
0

우리은행, '뱅크월렛카카오 통장' 출시 이벤트

▲우리은행이'우리뱅크월렛카카오통장'출시를맞아이벤트를진행한다./사진=우리은행
▲우리은행이'우리뱅크월렛카카오통장'출시를맞아이벤트를진행한다./사진=우리은행
'우리 뱅크월렛카카오 통장'(카카오통장) 출시를 맞아 우리은행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리은행은 24일 카카오 통장 출시를 맞아 카카오톡 이모티콘과 캐릭터 인형을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오는 12월 27일까지 카카오통장에 가입하고 충전계좌로 등록한 선착순 1만 5000명에게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무료로 제공한다.

통장 가입 고객 중 50명을 추첨해서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인형을 제공한다. 본인 SNS에 카카오통장 인증사진을 올린 고객 중에서도 20명을 추첨해 캐릭터 인형을 제공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이 상품은 ICT기업과 은행이 기획부터 디자인에 이르기까지 공동창작으로 만들어낸 첫 번째 사례이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지속해서 개발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우리 뱅크월렛카카오 통장'은 뱅크월렛카카오 충전계좌로 등록 시 연 1.0%의 금리우대와 각종 수수료를 면제받을 수 있는 상품이다.

통장과 현금카드 디자인에 카카오프렌즈 캐릭터가 그려져 있으며, 인터넷뱅킹이나 스마트뱅킹을 통해 기존 계좌를 이 상품으로 전환 가입할 수도 있다.

/글로벌이코노믹 조수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