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넥슨 ‘탑오브탱커’,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예고

공유
0

넥슨 ‘탑오브탱커’,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예고

[글로벌이코노믹 김수환 기자] 넥슨은 모바일 RPG ‘탑오브탱커 for Kakao(탑탱 for Kakao)’의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공식 카페를 통해 내용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고 14일 밝혔다.

5월 중 실시될 이번 업데이트는 신규 영웅 8종 추가, 신규 아레나 대전 추가, 길드 던전 및 채팅 기능 추가, 만렙 상향 조정, 미궁 및 아르바이트 시스템 개편, 신규 보석 시스템 추가 등 다양한 내용을 담고 있다.
이에 앞서 넥슨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nexontot)를 통해 유저들에게 업데이트 정보를 미리 제공하고자 ‘GM 록타의 This 패치’를 게재하며, 각 콘텐츠의 세부 내용을 스크린샷과 플레이 영상 등으로 업데이트 전까지 공개할 예정이다.

‘탑오브탱커’는 3D 그래픽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로 즐기는 실시간 전투와 장비를 육성하는 재미요소 등 다양한 즐길거리로 유저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고 있으며, 지난 달 14일 출시 후 구글플레이 매출 순위 10위권을 기록하고 있다.

한편, 넥슨은 ‘탑오브탱커’와 ‘포켓 메이플스토리 for Kakao’의 공동 이벤트로, ‘탑오브탱커’ 특정 레벨 달성 시 ‘포켓 메이플스토리’ 캔디(게임머니)를 26일까지 지급한다.

‘탑오브탱커’의 첫 번째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카페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김수환 기자 k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