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에잇세컨즈-카카오프렌즈, 팝업스토어 오픈

공유
0

에잇세컨즈-카카오프렌즈, 팝업스토어 오픈

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제공
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박인웅 기자] 에잇세컨즈와 카카오프렌즈의 컬래버레이션 팝업스토어가 오픈한다.

삼성물산패션부문의 SPA브랜드 에잇세컨즈가 카카오톡의 캐릭터브랜드 카카오프렌즈와의 컬래버레이션 팝업 스토어(Pop-Up Store)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에잇세컨즈 팝업스토어는 30일까지 서울 가로수길을 비롯해 강남, 명동, 현대판교, 부산 해운대, 대구 동성로 등 주요 매장 10곳과 온라인몰에서 한시적으로 선보인다.

에잇세컨즈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젊은 20대 소비자들을 타깃으로 남·녀 스웻셔츠와 시즌 잇(it) 아이템인 보머재킷, 파자마 팬츠, 스냅백, 비니, 양말 등 캐릭터를 기반으로 한 액세서리까지 토탈 코디네이션으로 판매한다.

에잇세컨즈는 브랜드 고유의 트렌디한 감성을 바탕으로 카카오프렌즈의 대표 캐릭터인 네오, 어피치, 무지 앤 곤, 튜브 등의 캐릭터를 위트 있게 선보였다. 에잇세컨즈의 모던하고 트렌디한 디자인과 대중에게 친숙하고 재미있는 카카오프렌즈의 컬래버레이션이 만나 한층 유쾌하고 캐주얼한 제품이 탄생했다.

에잇세컨즈는 대표상품으로 출시한 스웻셔츠의 경우, 카카오프렌즈 고유의 익살스러운 표정과 레터링 프린트가 돋보여 청바지나 미니스커트에 매치하면 패셔너블한 스트릿룩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또한 같은 듯 닮은 남녀 캠퍼스 커플룩으로도 연출할 수 있다.

원은경 에잇세컨즈 팀장은 "캐릭터를 살린 제품이 시장의 트렌드로 자리매김하면서 패션업계 또한 그 영향을 받고 있다"며 "에잇세컨즈는 대중에게 친숙하면서도 재미의 요소를 모두 갖춘 카카오프렌즈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시너지를 만들고자 했다"고 말했다.
박인웅 기자 parkiu78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