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서울 강남역 맛집 '리골레토 시카고피자' 핫 플레이스

공유
0

서울 강남역 맛집 '리골레토 시카고피자' 핫 플레이스

[글로벌이코노믹 박노중 기자] 유동인구가 많은 서울 강남역 일대는 ‘강남역 맛집’으로 불리는 곳이 한두 곳이 아닐 정도로 전국의 내로라하는 맛집들이 즐비하게 모여 있다. 치열한 강남의 상권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스페셜한 맛 그리고 개성, 서비스 다른 브랜드와 차별화된 경쟁력으로 승부하지 않는 이상 소비자의 선택을 받기는 쉬운 일이 아니다.

이렇게 치열한 강남역의 상권 내에서도 까다로운 젊은 층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떠오르고 있는 서울 강남역 맛집이 있다. 지난 겨울부터 입소문을 타기 시작해 무서운 기세로 강남역 핫 플레이스에 등극한 ‘리골레토 시카고피자(http://rigoletto.co.kr)’가 강남역의 대표적인 맛집으로 주목받고 있기 때문이다.
이곳은 피자 마니아들을 비롯해서 20대의 젊은 여성들이 주 고객층이다. 붐비는 시간대에는 번호표를 받아야 할 정도로 강남역에서는 대표적인 맛집으로 손꼽힌다. 그렇다면 맛집이 즐비한 강남역에서 리골레토 시카고피자가 인기를 끌 수 있었던 이유는 무엇일까?

마치 폭포처럼 흘러내리는 리골레토 시카고피자는 치즈를 부드럽게 즐길 수 있도록 피자 받침대 아래 고체연료로 불을 지필 수가 있다. 새로운 스타일의 피자로 질리지 않고 꾸준히 먹을 수 있어 재방문율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평일에도 바쁜 시간대에는 줄 서서 먹어야 할 정도로 손님이 많은 강남역 맛집 리골레토 시카고피자는 두툼한 치즈를 바탕으로 자유롭게 토핑을 추가할 수 있어 다양한 입맛을 만족시킨다. 가장 인기를 끌고 있는 메뉴인 불고기 시카고피자, 그리고 토마토 맛이 일품인 클래식 시카고피자, 베이컨 시카고피자, 통통한 새우가 듬뿍 들어있는 쉬림프 시카고피자, 반반피자 메뉴도 있어 다양한 피자를 함께 고를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사이드 메뉴 역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불고기 크림 파스타, 핫 칠리 파스타 등 각종 튀김과 포테이토 치즈 후라이, 치킨너겟, 왕 새우 후라이와 라이스 류인 김치베이컨, 갈릭새우 필라프, 리코타치즈 샐러드 등 다양한 사이드 메뉴도 함께 곁들일 수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

치열한 경쟁과 까다로운 고객의 평가 속에서 살아남은 강남역 맛집. 이곳에서 뜨겁게 인기를 얻을 수 있었던 이유는 결국 고객의 욕구와 트렌드, 입맛에 충실했다는 뜻이다. 론칭한지 1년이 채 되지 않았지만, 전국에 가맹점이 79호점까지 빠르게 전파될 수 있었던 이유도 결국 리골레토 시카고피자의 차별화된 개성과 맛이 성공 포인트였던 셈이다.

연인과의 데이트코스, 가족이나 동료와의 가벼운 자리를 원한다면 누구나 좋아할 만한 메뉴인 시카고피자를 추천한다. 홍수처럼 흘러내리는 리골레토 시카고피자의 치즈에 빠져본다면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 되기에 충분할 것이다.
박노중 기자 net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