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최현만 미래에셋대우 수석부회장 부산대서 특강

공유
0

최현만 미래에셋대우 수석부회장 부산대서 특강

최현만 미래에셋대우 수석부회장이 27일 부산대학교에서 열리는 대학생특강에 직접 강사로 나선다. 사진=글로벌 이코노믹 DB이미지 확대보기
최현만 미래에셋대우 수석부회장이 27일 부산대학교에서 열리는 대학생특강에 직접 강사로 나선다. 사진=글로벌 이코노믹 DB
한국금융투자협회(회장 권용원) 부산지회는 최현만 미래에셋대우 수석부회장이 27일 부산대학교에서 금융대학원생 과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금융투자 CEO 캠퍼스특강을 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특강은 최 부회장이 직접 강사로 나서 “기술혁명시대, 금융지능이 인공지능을 이긴다”를 주제로 강연한다.
최 부회장은 평사원에서 출발해 미래에셋대우 최고경영자(CEO)의 자리에 오른 인물로 20여년간 미래에셋그룹 주요 계열사의 CEO를 두루 역임하면서 금융산업 발전에 크게 기여한 전문가다.

최 부회장은 이번 강연에서 격변하는 환경 속에서 금융의 역할은 무엇이고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만들어내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고 있는지 등을 진솔하게 소개할 예정이다.

또, 대학원생과 대학생들이 미래 금융인으로서 가져야 할 다양한 지식과 폭넓은 사고에 대해서도 함께 머리를 맞대고 의견을 나눌 계획이다.


최성해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bada@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