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 '꽃길만 걸어요' 77회 짱 홍지희, 최중돈 데이트 수락 조희봉 질투 자극

공유
0

[핫 예고] '꽃길만 걸어요' 77회 짱 홍지희, 최중돈 데이트 수락 조희봉 질투 자극

12일 오후 방송되는 KBS1TV 일일드라마 '꽃길만 걸어요' 77회에는 짱(홍지희 분)가 최만섭(김중돈 분) 기사의 데이트 신청을 수락해 남일남(조희봉 분)의 질투심을 자극한다. 사진=KBS1TV '꽃길만 걸어요' 77회 예고 영상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12일 오후 방송되는 KBS1TV 일일드라마 '꽃길만 걸어요' 77회에는 짱(홍지희 분)가 최만섭(김중돈 분) 기사의 데이트 신청을 수락해 남일남(조희봉 분)의 질투심을 자극한다. 사진=KBS1TV '꽃길만 걸어요' 77회 예고 영상 캡처
12일 오후 방송되는 KBS1TV 일일드라마 '꽃길만 걸어요'(극본 채혜영, 연출 박기현) 77회에는 짱(홍지희 분)가 최만섭(김중돈 분) 기사의 데이트 신청을 수락해 남일남(조희봉 분)의 질투심을 자극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공개된 '꽃길만 걸어요' 77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봉선화(이유진 분)는 짝사랑남 김지훈(심지호 분)이 황수지(정유민 분)와 결혼한다는 말을 듣고 충격을 감추지 못한다.
수지는 선화에게 자신의 결혼준비를 도와 달라고 하고, 선화는 지훈 앞에서 마지못해 승낙한다.

수지가 "앨리스가 내 결혼 준비 도와주는 건 어때?"라고 하자 선화는 어쩔 수 없이 "그럴게요. 작가님"이라고 대답한다. 그러나 퇴근한 선화는 사랑의 배신감에 괴로워한다.

한편, 최만섭은 순두부집에서 식사를 하다 짱에게 데이트 신청을 한다. 최기사가 "서울에 가보고 싶은 데 없어요?"라고 물을 때 남일남(조희봉 분)이 나타난다. 앞서 일남에게 한강데이트를 바람맞은 짱은 일부러 "만섭씨 우리 한강에 유람선 타러 가요"라고 말해 일남의 질투심에 불을 붙인다.

이날 강여주(김이경 분)는 봉천동(설정환 분)의 집에 배달을 가 오작교를 예고한다. 여주는 천동에게 "혹시 우리 언니 팀장님 아니세요?"라고 확인한다. 그러자 천동도 "아 여원씨 동생"이라며 여주에게 아는 척한다.

집으로 돌아온 여주는 여원에게 "언니. 나 아까 언니 팀장님 봤다"라며 봉천동의 집을 다녀왔다고 전한다. 그러자 여원은 "어디 아파 보였어?"라며 천동을 걱정한다.

한편 여원은 남이남(나인우 분)과 너무 가깝게 지내는 여주에게 잔소리를 한다. 이남이 여주의 다친 팔을 안마해주는 것을 본 보람(이아라 분)이는 영재(김지훈 분)에게 "이모가 삼촌 좋아하나 봐"라며 놀린다.
사돈 관계인 이남과 여주가 친하게 지내는 것을 본 여원은 깜짝 놀라며 "여주야. 너 지금 뭐하는 거야?"라며 잔소리를 한다.

강여주가 냉전중인 봉천동과 강여원의 오작교 역할을 하는 것인지 궁금증을 고조시키는 '꽃길만 걸어요'는 평일 오후 8시3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